맛집 ~

너무 맛있는 김치찜 서대문 한옥집

m04 2017. 4. 12. 04:06
반응형

저희 커플 단골집 서대문 한옥집에 다녀왔어요ㅎㅎ

서대문 한옥집 처음 갔을때

그냥 괜찮네! 정도였는데

자꾸자꾸 생각나는맛ㅎㅎ 그래서

저번주말에 3번째로 다녀왔습니당ㅎㅎ

메뉴판이에요ㅎㅎ 이번엔 김치찌개를 먹어볼까?

했지만 김치찌개보다 김치찜이 더 맛있다는

글을 보고 이번에도 역시 김치찜2인분과

계란말이를 선택했어요

계란말이,김치찜 모두 8000원 이네요

다합쳐서 24000원 이에요

남친이 거짓말했엉!!

계란말이 가격은 오른듯 하네요


바글바글한 사람들 다행이 자리는 있었어요ㅎㅎ

되게 바쁘고 사람도 많아서

일하시는 분들이 되게 정신없으실꺼 같아요

그래서 종종 불친절하다는 말도 있답니당

되게 빨리나온 김치찜ㅋㅋㅋ

어쩔땐 및반찬보다 빨리나올때도 있어요

으아 또먹고싶다 침고여요

저번보다는 덜맵다는 남친ㅎㅎ

너무 맛있었어용 남친은 밥 2공기 먹었어요ㅋㅋㅋ

밥은 무료로 리필해 주신다고 해요

기본 메뉴들 이에요ㅎㅎ

김이랑 싸먹으면 맛있어요

계란말이엔 케쳡이 나오지만 거의 김치에 싸먹어요ㅎㅎ

왕 계란말이 근덕 전보다 치즈가 줄어든거 같긴 해요

예전엔 치즈도 듬뿍이었는데

계란값때문에 가격은 올랐지만

크기는 여전히 크네용

예전엔 계란말이가 비싸다고 생각했는데

계란값이 오르다보니 이제

그러려니 하게 되는거같아요ㅎㅎ

암튼 계란말이도 김치찜과 같이 꼭 시키는 메뉴에요

큼지큼직 부드러운 고기들ㅎㅎ

다음번엔 김치찜하나 김치찌개 하나 이렇게

시켜먹을꺼에요ㅎㅎ

엄마집밥 생각나는 서대문 한옥집 김치찜 이었습니다ㅎㅎ

단골집이어서 또 김치찜 생각나면

갈꺼에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