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

구리 나들이~ 카페 이디야 허니브레드

m04 2017. 3. 13. 05:12
반응형

구리에서 오랜만에 가족모임 했어용ㅎㅎ

가족들과 허니브레드랑

커피한잔 하며 여유를 만끽 했어요ㅎㅎ

그냥 가까운 곳에 간거였는데

사람이 북적북적 하네요

날씨가 좋아서 사람이 많았나봐요ㅎㅎ

이디야에서 요즘 니트로 커피를

밀고있다던데 ㅎㅎ

뭐가 다른지 궁금하네요

그치만 전 쓴커피를 싫어해서

달달한 바닐라라떼를 먹었어요ㅎㅎ

근데 허니브레드랑 먹어서

바닐라라떼도 안달게 느껴졌어요ㅋㅋㅋ

뜨끈뜨끈 쓴커피는 저빼구

다들 마셨어요ㅋㅋㅋ

아메리카노는.. 너무써..

그리고 달달하고 너무맛있는

허니브레드....

요즘 당분이 자꾸 땡기네요ㅜㅜ

와플이나 허니브레드

이런거만 찾게 되네요ㅎㅎ

디저트는 정말 먹어도 먹어도

계속 먹고싶은거 같아요

휘핑크림 듬뿍 이디야 허니브레드ㅜㅜ

맛있어요ㅎㅎ

예전엔 막 허니브레드 하나 혼자서

다먹구 그랬는뎅..ㅎㅎ

ㅋㅋㅋㅋ 그리고 이사진은

멀리 써진 글씨가 안보인다고

사진찍어서 확인해보려는 노력..

눈이 너무 갑자기 나빠져서

잘안보여요ㅜㅜ

내 눈처럼 흐릿한 사진

글씨 보기엔 역부족이네용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