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

먹골역 맛집 고메이 초밥

m04 2020. 9. 21. 01:24
반응형

여긴 이사오고 나서부터 꾸준히 왔던 맛집
아직도 한달에 한번은 가는것 같다
초밥먹으러 갈때면 여기만 찾음!!
가격대비 괜춘괜춘
먹골역 맛집 고메이 초밥!!

위치는 1번출구랑 2번출구 사이 골목에 있다
들어가면 바로보임
옆쪽에 초밥 이라고 뙇 써있는 간판이 있어서
찾기쉽다. 1번출구가 좀 더 가깝지만 에스컬레이터가 있는 2번출구로 올라오는게 편하다

이날은 월급날이라 남친이랑감 ㅋㅋㅋㅋ
특선초밥으로 2인준 시켰당
가격은 1인 16000원
맥주도 시켰다 ㅋㅋㅋ
회사 넘 힘들었어.. 힘들게 번돈으로
맥주한잔정도 마실 수 있어.. 라고하며

이건 나가면서 찍은 사진인데
길고양이 밥집도 문옆에 있다 이 옆길에 지나갈때면
고양이가 자주보여서 남친이랑 고양이길이라고 불렀었는데 고양이전용 먹골역 맛집 있어서 고양이들이 있었나보다 ㅎㅎ
자주보이는 고양이는 얼룩이!

얼룩이인데 삼색이 근데 이주변에
삼색이만 세마리는 있는거같다 먼가 조금씩 달라보이는 삼색이들이 있음 ㅋㅋㅋ

맥주랑 샐러드 먹고있으니 초밥이 나왔다
이날 코로나 때문에 9시까지만 하는 날이어서
조금 늦게간 우리는 호다닥 먹음
룰루 맛있는 초밥 다른것들도 다 맛있는데
난 오른쪽 맨 끝에 구운게 맛있었다
이름은 모르겠음..

연어도 맛있고.. 맨앞 흰색도 맛있고 광어인가?
양은 딱 배부른 정도 근데 이날
생와사비를 내가 많이 넣고 먹어서
정말 정수리 끝까지 찌릿거리는 느낌을 ㅋㅋㅋㅋㅋ
느껴 볼 수 있었다
와사비는 공격하는건가? 이렇게까지
정수리가 찌릿하게 아픈데 이상이 없는건가?
싶은 생각이 들음 뇌구석구석 까지 시린느낌ㅋㅋㅋㅋ

사진보니까 또먹고싶다..
여기 가면 사실 자주먹는 메뉴는
고메이초밥이랑 (12000원) 연어롤(10000)인데
나랑 남친 둘다 연어를 좋아해서
이조합도 좋다!
연어롤도 맛있음!! 근데 초밥도 각자 먹고싶고
그래서 항상 이 둘사이에서 고민한다

장어덮밥도 한번 먹어봤었는데
그것도 맛있었다 근데 회덮밥도 먹어보고싶음
술안주로 먹을 만한 메뉴들도 많아서 그런지
술한잔 하러 오시는 분들도 많은 것 같다
데이트 하러 오기에 딱좋은곳!
그래서 우리도 정말 자주오는곳!
포장 주문도 많아서 포장할땐 미리 전화로 예약해놓고
찾으러 가는게 더 편하다

초밥나오기 전에는 샐러드 나오고
다먹을때 쯤 마끼랑 우동이 나오는데
늦게가는게 아니면 아이스크림도 나온다
여기 아이스크림 맛있음..
근데 이날은 아마 우리가 늦게가서 아이스크림은 못먹었다
아이스크림은 시나몬향 나는 아이스크림?

다음번엔 일찍가서 먹고 아이스크림 까지 먹어야지~
먹골역 맛집 중 초밥 맛집!
앞으로 먹골역 주변에서 자주가는 곳 다 포스팅해놔야지
맛있는 삼계탕 집도 있고
작지만 이쁜 카레집도 있고!
유명한 냉면집도 있다!! 거기도 정말 맛있음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