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

송어철 맛있는 양평 송어회

m04 2020. 12. 16. 11:42
반응형


송어철이 한창인 요즘 양평 송어회 맛집
갈기산 횟집! 올해 두번째로 가는 것 같다
딱 쌀쌀해질때쯤 한번 왔었는데
이번에는 한창 추울때 왔다
그래서 그런지 저번에 왔을때보다 송어가 더 통통하진거 같고 쫄깃쫄깃해진거같다
맛도 더 고소해진거같고!
이번엔 송어회랑 매운탕 뿐만 아니라
송어튀김도 먹었다

이번에 네비가 알려준대로 왔는데 얘가 돌아가는 길로 알려줌 ^^ 15분정도 돌아온거같다
왜지.. 왜 길을 돌아가게 알려준거지..
아무튼 산속에 위치한 갈기산 횟집
여기로 가는게 맞나? 싶을때쯤 나온다 ㅋㅋㅋ

ㅋㅋㅋㅋㅋㅋ맛있어서 사진찍는것도 까먹고
막집어먹었다.. ㅎㅎ 통통하게 윤기있는 송어ㅠㅠ
넘맛있었다..
쫄깃쫄깃 또먹고싶네
올해 회를 많이 먹는거 같다
얼마전 방어랑 광어도 너무 맛있게 먹었는데
그것도 올려야지

그리고 이번엔 송어 튀김도 먹어봤는데
송어튀김 처음 먹어보는데 나는 한마리가
튀겨 나올꺼라고 상상했는데 ㅋㅋㅋㅋㅋ
잘라진 송어살이 튀겨져 나온다!
튀김이 뾰족뾰족한 튀김옷은 아닌데도
바삭바삭하고 맛있었다!
겉바속촉 송어튀김

촉촉한 송어가 안에 들어있다
맥주랑 너무 잘어울릴 것 같은 안주..!
이날은 술을 안마셨는데
술안주로 딱인 송어튀김!

갑자기 선명해진 화질?
카메라 닦고 찍엇나보다 ㅋㅋㅋㅋ
송어철은 추울때! 방어도 추울때!
내년에도 추워지면 또 먹으러와야지
멀어서 자주오지는 못하지만 일년에 한번
꼭가는 양평 송어회 맛집 갈기산 횟집이다

송어튀김 다시한번 찍어주기
비주얼보다 맛이 더 있다
세명 정도 와서 튀김하나랑 화한접시 시키고
매운탕이랑 먹으면 딱인..
매운탕은 까먹고 안찍음 ㅎㅎ
먹느라 바빴다 이번엔 사진을 공들여 찍지않음

 송어회는 맛있게 먹으라고 써져있는데로만 먹으면
완전 꿀맛이다 야채를 골고루 넣어주고
콩가루, 깨가루, 초고추장, 참기름, 다진마늘조금
이렇게 넣고 비벼서 송어회랑 쌈싸먹으면 끝
회안좋아하는 사람도 진짜 좋아할맛이다
고소한 송어회 맛을 더 잘느껴지게 해주는 조합인듯
양평 송어회맛집 갈기산횟집 담에 또와야지
이번엔 저번보다 사람이 많았던거 같은데
송어철 이라 날씨가 추워진만큼 송어 맛이 올라서 그런가보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