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

노원 카페 빈스빈스 아이스크림 와플

m04 2017. 3. 15. 03:56
반응형

노원 빈스빈스 카페에 다녀왔어용

여기는 와플이 유명하다고 하는데

저두 먹어봤습니당ㅎㅎ

아이스크림 와플!

메뉴판입니당ㅎㅎ

먼저 가자마자는 바닐라 라떼를 시켰어요

남친이 오기 전이라

기다려야 했거든요ㅎㅎ

먹음직 스러운 와플들 두근두근

요즘 왜이렇게 와플이 맛있는거죵?ㅎㅎ

이태원 와플이 짱맛있었지만

아이스크림이 없었어서

그뒤로 아이스크림와플이 너무 땡겼었어요

와플 메뉴와 가격이에요

아이스크림 와플은 13500원 세트로 먹으면

티가 할인된다는거 같아용

아이스크림은 2가지 종류중 고를 수 있는데

저희는 바닐라와 초코아이스크림으로

골랐어요ㅎㅎ

사진보니까 또 배고파 지려고 한당..

자리는 되게 넓어요

근데 안좋은게 흡연실이...

되게 크고.. 냄새가 너무 많이 나요

흡연실이 아무 쓸모없는..

ㅜㅜ담배냄새시럳..

바닐라라떼 거품 완전 실크고

시럽도 달달한게

딱 제입맛이었어요ㅎㅎ

천장에 있는 엄청큰 이쁜 조명

볼땐 이뻤는데

사진으로 보니 그냥 그렇넼ㅋㅋ

제가 사진을 잘못 찍었네용

짠 아이스크림 와플이 나왔어용

비주얼 깡패

아이스크림과 생크림 초코시럽

딸기 그리고 밑에 깔린 바나나

빵안에는 호두가 들어있고

겉은 바삭하고 속은 쫄깃해요

슈가파우더도 뿌려져있어서 더 먹음직 스럽네요

딸기도 맛있었구용

조금 아쉬운건 생크림?

생크림이 조금 별로였어용

스프레이 생크림맛이 났어용

초코는 완전 찐하고 맛있어요ㅎㅎ

남친과 신나게 퍼먹음..

맛있엉~ ㅎㅎ

아이스크림,딸기 와플 이렇게 먹어도 맛있고

바나나 생크림 와플 이렇게 먹어두 맛있고

ㅜㅜ

자주와야 겠어요ㅎㅎ

좋은곳 발견 했네요

대신 다음번엔 카운테 근처에

앉는걸로

딸기를 생크림에 찍어먹음!

ㅎㅎ 맛있어용

노원 단골 카페가 할리스에서 추가됐네용

할리스는 사람이 너무 많아요

와플이 맛있는곳이 몇군데 더 있는것 같던데

그곳들도 가봐야 겠어요ㅎㅎ

가보고 또 후기 남기겠습니당~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