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

나폴레옹제과점 마카롱 선물 받은날! 화이트데이 선물

m04 2021. 4. 15. 14:50
반응형

이제야 올리는 화이트데이 선물 ㅎㅎ 
남자 친구가 화이트데이 선물로 꽃이랑 마카롱 사줬었는데 
한 달이 지날 지금에야 올린다 
마카롱 진짜 맛있었는데!! 
조금씩 먹어야지 했는데 이틀 만에 다 먹어버림
꽃도 너무 예쁘다 프레지아 라는 꽃인데 
향기도 좋고 노랑노랑한게 너무 이뻐서 
꽃병에다가 잘 담아뒀다 
그래도 오래 갔는데 지금은 마른 꽃을 
모아서 병에 잘 담아뒀다 
안핀 봉우리가 많아서 지금도 물에 꼽아뒀는데
봉우리가 다 피지는 않나보다

나폴레옹 마카롱 6개가 들어있는데 
맛이 하나하나 다 다르다 
하나하나 다 맛있어서 ㅜㅜ 
입에서 살살 녹고 달달하니 
차랑 마시기 딱 좋은 디저트! 
그리고 하나씩 꺼내 먹기 좋아서
기분 쳐져서 달달한 게 당길 때 
먹어주면 딱 좋다 

그리고 나는 사탕을 별로 안 좋아하는 
편이어서 남자 친구가 화이트데이 되면
초코 타르트나 마카롱 케이크 이런 걸
선물로 줬었다 그런 사람들 은근히 많을 듯

ㅎㅎ프리지어 프리지어는 
꽃말에 새 출발을 응원한다는 뜻이 있어서 
졸업식 같은 날 선물로 많이 한다고 한다

맛이 잘 기억이 안 나는데 이번 초코 맛이었던 거 같다 
겉은 바삭 안은 쫀득 달달.. 내가 딱 좋아하는 
마카롱 맛! 나폴레옹 제과점은 케이크도 맛있고 
빵도 맛있던데 특히 친구가 추천하기로는
고구마 케이크가 그렇게 맛있다고 
근데 나는 항상 초콜릿케이크만 사먹어봣던거 같다 
초코 케이크도 너무 맛있다!! 청크 볼 들어간 초콜릿 케이크
이름은 기억이 안 나는데 다음날 먹어도 
바삭바삭하고 부드럽고 초코가 고급지게 안 질리게 맛있다 
홀케이크 하나 다 퍼먹을 수도 있을 것 같은 맛

음.. 이것도 무슨 맛이었더라..
위에 있는 하트 모양이 바삭바삭해서 
맛있었던 기억이 나는데!
그리고 흰색 마카롱은 블루베리맛도 났던 거 같고
딸기맛이 나는 것도 있었던 거 같다 
색도 그러데이션으로 되어있어서 이쁨!
밸런타인데이, 화이트데이 선물로 딱 좋다

그리고 속이 노란 얘는 유자맛이 났었다 
유자맛 생각해보면 안어울릴 것 같은데 
달달한 디저트라서 그런지 
잘 어울리는 게 신기했다 
고급스러운 마카롱 맛이라 
어른들도 좋아할 것 같은데 
나중에 엄마랑 사서 나눠먹어 봐야겠다 
다 먹기엔 당분이 많아서 건강에는 
안 좋지 않을까? ㅋㅋㅋ


예전에는 마카롱 왜 이렇게 비싸나 싶었었는데
한번 만들어보면 바로 이해할 수 있다 
성공하기도 힘들고 만들었는데 
맛있기도 힘든 까다로운 디저트 마카롱


나폴레옹 제과점은 20대 초반부터
알고 있던 곳인데 비싸서 잘 못 갔었다 
지금도 뭐 마찬가지긴 하지만 
기념일이나 선물로 선물하기에 좋은 
고급스러운 맛이어서 종종 찾게 되는 것 같다

기분 좋은 날 달달한 디저트 선물로 
더 기분이 좋아졌다 
꽃도 너무 이쁘고!! 하루 시작하는데
즐거움이 생긴 날! 
꽃은 침대 옆에 두었다가 
향기가 자꾸 코로 들어와서 
책상 위로 옮겼다 꽃 선물 받기만 해서 생각난 건데 
나도 오랜만에 남자 친구한테 꽃 선물 좀 해줘야겠다 
오래 사귀면서 한 번밖에 안 해줌.. ㅎㅎ 
다음 데이트 때 해주어야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