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

홍대 카페 : 카페 드 파리

m04 2017. 3. 9. 03:31
반응형

 

홍대 데이트 하던날 ㅎㅎ

 

분위기 이쁜 카페에 갔어요

 

그만큼 사람도 가득가득!

 

이름은 카페 드 파리 입니당

 

 

위치는 요기 !

 

홍대 8번 출구와 가깝네요

 

옷가게가 많은 거리에 있어요 ㅎㅎ

 

 

 

카운터에서 주문을 먼저 합니당

 

저희는 티라미수 케익 한조각 5.5

 

바닐라라떼 5.5

 

초코라떼 5.5 입니당 ㅎㅎ

 

 

메뉴판 입니당

 

충격적이었던건 딸기봉봉이라는 저 음료!

 

특허까지 등록되었다는

 

음료의 가격은 16000원 입니당

 

고추바사삭 한마리...

 

엽기떡볶이에 치즈추가한 가격

 

설빙 한딸기 케이크 설빙 보다도

 

비싼 가격이네용 ㅎㅎ

 

 

남친이 준 이쁜 라벤더꽃 ㅎㅎ

 

꽃다발도 받았어용~

 

향기 완전 좋음 ㅎㅎ

 

 

 

그리구 맛있었던 티라미수 케익! ㅎㅎ

 

초코칩이 마구 뿌려져 있어요

 

언제 먹어도 맛있는 티라미수!!

 

조만간 또 만들어 먹어야징~

 

그치만 재료가 비싸용

 

 

이쁜 병에 담겨서 나온 초코라떼에용

 

달달하고 휘핑크림도 가득해서

 

너무 맛있어용 ㅎㅎ

 

당충전 완료

 

 

 

그리고 따뜻한 바닐라라떼에요 ㅎㅎ

 

바닐라라떼는 좋아하는

 

전 자주 먹는답니다

 

그냥 커피는 너무 써요!

 

 

그래서 요렇게 디져트를 먹었어요 ㅎㅎ

 

달달한 디져트랑 따듯한 음료!

 

그리고 이때 한창 포켓몬고를

 

하던 시절이라..

 

지금은 지움 ㅋㅋㅋㅋ

 

요기가 포켓몬고 핫스팟 이더라구요

 

 

가득한 휘핑크림이 맘에 들어용 ㅎㅎ

 

달달한걸 먹어야 스트레스가 풀리네용

 

 

깔끔하고 이뻤던 인테리어 ㅎㅎ

 

그런데 저희가 오고나서

 

사람이 많아서

 

줄서서 기다리는 분들도 있었어요 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