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

여행전날 등뼈찜 , 반려견

m04 2017. 4. 3. 02:53
반응형

오랜만에 엄마가 해준 집밥을 먹었어요!!

석모도 여행가기 전날이랍니다 ㅎㅎ


완전 맛있었던 등뼈찜 ㅠㅠ

또먹고싶당

조금 매콤하고 부들부들 완전 맛있어요!!

저두 등뼈찜 만드는법 배워서 나중에 해먹어야 겠어요 ㅎㅎ

제가 좋아하는 매콤한 등뼈찜


엄마가 해주시는 요리가 젤 맛있어요 ㅎㅎ

밥도둑!!

비주얼도 맛있어보이지 않나용 ㅎㅎ

국물에 밥말아 먹어두 너무 맛있어요!


다음번에 또 집가면 만들어달라고 해야겠어요 ㅎㅎ

순식간에 비워진 등뼈찜 ㅎㅎ

이렇게 전날 저녁 든든하게 먹구

다음날 여행을 떠났어요!

석모도 여행!

귀여운 멍뭉이 가족들이 분주한걸 보고

어디 가는줄 알았는지 아침부터 시무룩해져 있네요 ㅋㅋㅋ


너도 데려가고 싶지만 어쩔수가 없구나~ 멍뭉아

귀가 축쳐져 있어요 ㅋㅋㅋㅋ

귀여워 ㅠㅠ 또보고싶당


멍뭉이가 제가 오면 엄청 반겨주거든요 ㅠㅠ

2박3일 여행 다녀오니까

도착했더니 가족들보고 낑낑거렸대요 ㅠㅠ

그동안 얼마나 주인을 기다렸을까

갈때도 이렇게 자기만 빼놓고 가는줄 아는지

미안해~~


다음번에 함께 갈 수 있었음 좋겠당 ㅎㅎ

엄마랑 쏙닮은 멍뭉이 너무 귀여워용 ㅎㅎ

요즘은 엎드려도 한다던데


다음번에 가서 돌아도 훈련 시켜야지 ㅎㅎ

밖에서 키우는 강이지라 완전 튼튼하고 건강한

저희집 반려견 입니다 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