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

강변 애슐리 치즈축제

m04 2017. 4. 5. 02:01
반응형

강변 애슐리에 다녀왓어요~

오늘 동생이 휴가끝나고 복귀하는 날이라

버스터미널과 가까운 강변 애슐리에서 점심을 먹었어용


완전맛있는 닭고기!!!

오른쪽위에 있는거 짱맛있어요 ㅎㅎ

그리고 새로운 메뉴가 엄청 많았어요 ㅎㅎ

다양한 메뉴들 !

치즈에 관한 메뉴가 있는거 같았어용

알고보니

애슐리에서 치즈 축제를 하고 있었어요 ㅎㅎ

디너로 가면 더 맛있는 메뉴들이 많았을텐데


조금 아쉽네용 ㅎㅎ

그래도 런치도 맛있는게 많았어요

평일 점심인데도 거의 다찬 테이블

사람들이 꽤 많았어요


동생과 같은 군인들도 많이 보였어요 ㅋㅋㅋ


제가 좋아하는 게살 볶음밥과

매콤했던 볶음 우동!


둘다 맛있어용 ㅎㅎ 그리고 제가 꼭먹는 닭가슴살 샐러드랑

단호박 생크림도 먹었어용


멜탕치즈볼 매콤그라탕 이에요

새로나온 메뉴인데


음.. 토마토소스랑 고기맛

라쟈냐 맛 미트볼?


구냥 그랬어요 ㅎㅎ

그리고 초점이 잘 안맞은

완전 맛있었던

멜탕치즈 어니치킨!!


애슐리는 닭고기 종류가 맛있는거 같네용 ㅎㅎ

요게 첫번째 접시였던거 같은데!

치킨도 있구 단호박생크림도 보이네요 ㅎㅎ


새로나온 볶음밥이랑 게살볶음밥도 있어용

예쁘게 담고싶었지만 실패

요건 언니가 먹은거.. 흠..

언니랑 뷔페오면 안돼겠어요 ㅎㅎ

진짜진짜 맛있었던 밀푀유!!

너무 맛있는 크림이었어욯ㅎㅎ


더 먹구올껄~~ 또가고 싶어요 너무 맛있어요!!

그리고 하늘공원에서 바람쑀어용

미세먼지가 너무 많아서..


멀리 풍경이 뿌옇네요 ㅎㅎ

ㅠㅠ 미세먼지 너무 싫다 ㅠ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