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

삼청동 칼국수 황생가 다녀왔어요 ㅎㅎ

m04 2017. 4. 17. 03:22
반응형

날씨가 엄청 좋았었던 저번 주말!

남친과 삼청동 데이트를 했어요 ㅎㅎ

그리고 츄러스도 먹구

칼국수도 먹었어요 ㅎㅎ

저희가 간 칼국수집은 삼청동 황생가 칼국수 집입니다 ㅎㅎ

유명한 곳인지 방송에도 나왔었던거 같아요 ㅎㅎ

그리고 어디 몇대 맛집에도 선정됐었다고 하던데!

왠지 맛있었어용 ㅎㅎ

위치는 아래!



밖에서 봤던 메뉴판이에요 ㅎㅎ

가격은 적당하거나 쪼금 높은거 같네요

저희는 사골칼국수 9000원 과

왕만두국 9000원을 먹었어요

개인적으로 사골이어서그런지

국물이 더 맛있었던 사골칼국수가 더 맛있었어요 ㅎㅎ

요게 메뉴판이에요 ㅎㅎ

보쌈고기도 있구 전골메뉴도 있네요 ㅎㅎ

수육도 맛있겠당!!

일층은 가득가득 사람이 많았어요

웨이팅이 있을까 조마조마 했는데

다행히 자리가 있었어요 ㅎㅎ

짠 되게 빨리나온 만두국!

왕만두가 많이 들어있어요 ㅎㅎ

안에 고수? 맛이 났었던거 같은데

고수가 맞나용?

요건 사골칼국수 ㅎㅎ 사골칼국수 국물이 찐하고 맛있어요 ㅎㅎ

안에 파랑 매콤한 양념이 들어간것도

잘어울려요 ㅎㅎ

칼국수 오랜만에 먹었는데

따끈따끈하고 맛있어요~

역시 맛집은 김치가 맛있어야 하나 봅니다 ㅎㅎ

마늘맛이 조금 강하지만

칼국수랑 같이 먹기 너무 맛있었어요 ㅠㅠ

듬뿍 나온 양도 완전 감동

백김치도 있어요 ㅎㅎ 백김치도 맛있어서

금방 먹었어용 ㅎㅎ

김치가 맛있는걸 보니 수육이나 보쌈도

맛있을꺼 같네용

만두랑도 잘어울렸던 김치~

요렇게 두개 둘이 배부르게 나워먹었어요 ㅎㅎ

골고루 먹고싶어서 칼국수랑 만두국을 시켰는데

다음번엔 칼국수만 먹어볼까

생각도 듭니당

그치만 만두도 너무 맛있었는데.. ㅠㅠ

하나만 고르자니 아쉽긴 하네요 ㅎㅎ

만두도 속에 육즙 가득!!

ㅎㅎ 맛있는 삼청동 식사엿습니다

어르신들과 함께 와도 좋은 곳인거 같아요~ 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