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 ~

석모도 가족여행 [6] : 석모도 석양 & 월남쌈

m04 2017. 4. 30. 03:30
반응형

석모도 가족여행

2017. 3. 27 ~ 3. 29



석모도 노을 지는 모습이에요 ㅎㅎ

이날도 구름이 조금 많아서 그런지

노을이 조금 흐리게 보였지만

노을이 다져갈때쯤엔 카메라 배터리가 다달아서 찍지못했네요 ㅠㅠ

팝콘같은 꽃! 이름은 모르겠어요 ㅎㅎ

무슨꽃일가요? 이쁘네요

해가 아직 많이 떠있는데도 이뻤어요 ㅎㅎ

노을이 엄청 빨리 져버리더라구요

처음엔 아빠랑 저만 왔는데

엄마도 오고 언니도오고 동생도오고

마지막엔 다같이 해지는걸 봤어요 ㅎㅎ

물이 많이 들어와 있었는데

물도 점점 빠지기 시작했어용

해가 거의 다져갈때 쯤엔 갯벌이 많이 보였어요 ㅎㅎ

언니 카메라로도 노을과 함께 가족사진은 찍지 못했답니당 ㅋㅋㅋㅋ

이번엔 카메라 삼각대까지 가져갔는데

왜이렇게 사진을 많이 못찍었는지..

ㅎㅎ 그래도 즐거운 여행이었어요

석모도는 갯벌이 많아서

물이 맑지는 않았어요

그리고 저녁으로 먹은 월남쌈!

월남쌈에는 여러가지 재료들이 들어갔어요 ㅎㅎ

엄마가 준비해 오신건데 몸에좋은 건강한 재료들아 가득

당근, 숙주, 음.. 초록색은 뭔지 모르겠네요

미나리>??

노란 파프리카 빨간 파프리카 그리고 오이까지

아삭아삭한 재료들이 많아요 ㅎㅎ

새싹 채소고 두가지가 있는데

사실 뭐가 뭔지 모르겠어요..

하지만 건강에 좋아보이긴 합니다

그리고 맛있는 고기 ㅎㅎ

월남쌈엔 고기가 들어가야 맛있어용

간편하고 마음대로 만들어먹을 수 있어서

자주 해먹는 음식이에요

그리고 소면까지!

소면은 너무많이 삶았는지 많이 남았어요 ㅎㅎ

라이스페이퍼도 있는데

소면은 조금만 삶으면 더 좋을꺼 같아요


월남쌈은 ㅋㅋㅋㅋㅋ 실패

더해봐야 늘겠네요

라이스페이퍼가 너무 잘구겨져요 ㅋㅋㅋㅋ

서로 잘해보겠다고 했지만

마지막쯤엔 결국 다들 그냥 대충 말아 먹었어요


마지막으로 가위보에 져서 설거지하는 아빠 ㅋㅋㅋㅋ

먼저 설거지에 대해 말하는 사람이

설거지를 하게되는 우리집에서 매번일어나는 이상한 일 ㅋㅋㅋ



석모도 가족여행

2017. 3. 27 ~ 3. 29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