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

아이패드 그림그리기 어플 프로크리에이트 5.0 후기

m04 2020. 9. 9. 13:21
반응형

 

 

 

아이패드 에어3 구매한날 바로 설치했던 프로크리에이트.
가격은 12000원정도?
아이패드 그림그리기 어플 중 가장 많이 쓴다는데
나도 아이패드 에어3 사기전부터 써보고 싶어서
핸드폰으로는 할 수없나 찾아봤었는데
핸드폰은 패드랑 앱이 다른거같다
다른종류로 깔아야하는듯?

 

 


가격도 좀 더 저렴했다
요거 가격은 5900원 프로크리에이트 포켓이라고
다른거다 난 같은건줄알고 미리사두고
에어3 사면 설치하려고 했는데 ㅋㅋㅋㅋ
큰일날뻔.. 근데머 폰으로도 잘그리는 사람들은
잘그리니까 필요한 사람들도 있겠지!
암튼 프로크리에이트를 설치하면
원래 들어가있는 그림들이 있는데
그것들 다 잘그려서 먼가 의욕이..
ㅋㅋㅋㅋㅋ
언제쯤 나도 저렇게 잘그릴 수 있게될까 싶음

 

 

허접하게 대충그린 토끼 ㅋㅋㅋㅋㅋ
아이펜슬.. 필압도 잘 표현되고 좋음
펜슬은 잘못이 없어 내손이 잘못그릴뿐
암튼 연습 하고있으니까 언젠간 잘그릴 수 있겠지
그림 카테고리도 만들어서 꾸준히 연습하는거 올려야지
근데 아마 창피해서 골라서 올리느라고
아주 간간히 올릴 수 있을 것 같다 ㅋㅋㅋ
이 토끼도 올리기 창피함

 

 

내가 저번 리뷰에서 말한 인식이 느린점이 이렇게
펜으로 지그제그로 그렸을 때 선이 따라오는 속도가 느리다는것.. 아이패드 프로 4세대 확실히 이런 느낌이 훨신 덜하다는것
아이패드 그림그리기 어플 프로크리에이트에는 편리한 제스처 기능이 있는데
아직 쓸줄 몰라서 ㅋㅋㅋㅋ 이렇게 선긋다가
갑자기 혼자서 직선으로 바뀜..
유튜브에 프로크리에이트 초보를 위한 영상들이
많이 있던데 그거보면서 좀 배워야겠다..
다음편에는 그렇게 배운 꿀팁들 사용하면서
정리해봐야지

 

 

아무튼 프로 크리에이트에는 브러쉬 종류도 엄청 다양한데
유료로 브러쉬도 받아서 설치할 수 있다고 들었다
근데 난 아직 있는 브러쉬들 사용하기에도 벅차서
유료 구입은 나중에 생각해봐야지
아직 무슨 브러쉬가 괜찮은지도 잘 모르겠다

 

 

 

 

 

종이느낌 배경을 사서 밑에 깔고 작업하기도
하는 것같다 그러면 더 좋이에
직접 그린듯 한 느낌이남 그리고 정말 붓으로
그리는 느낌, 연필, 심지어 유시물,요소 라고
물반사 느낌이나 구름 느낌 같은 브러쉬들도 있다
신기한 브러쉬들이 너무 많아서 다 써보지도
못할 것 같은 느낌..!

그리고 애니메이션을 그리기 쉽게
앞뒤 프레임을 보여주는 기능도 있는데
그것도 다음 리뷰에서..!
아이패드 그림그리기 어플 중 역시.. 유명한 이유가 있었다
그기능으로 움직이는 이모티콘 만들어봐야지!
GIF로도 뽑을 수 있고 앱안에서
바로 공유를 통해 카톡으로 보낼수도 있다 ㅋㅋㅋ

 

 

그래서 이것저것 써보고 이렇게 난해한 그림 탄생
ㅋㅋㅋㅋㅋ 사실 아이패드 회사 들고다니면서
출퇴근길에 지하철에서도 하려고 했는데..


못앉을때도 있고, 사람많아서 꺼내기 불편할때도있고
폰만 보기에도 시간이 너무 빨리가기도해서
몇번 들고왔다가 켜지도않고 집에 그대로 들고가곤
그다음부턴 그냥 집에 두고다닌다 ㅋㅋㅋ
집에서라도 열심히해야지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