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부 ~/시포디 : Cinema 4d

시포디 연습 BIC 펜 CINEMA 4D

m04 2017. 3. 25. 03:38
반응형

모델링이랑 맵핑 연습했던

빅 볼펜이에요 ㅎㅎ


연습하면서 계속 렌더했던 거라

사진이 왔다갔다 하네용

요건 범프맵 주기 전인듯??


그리고 바닥이랑 사이즈가

조금 안맞았던것 같아요


나무 바닥이 볼펜에 비해 많이 작네요

GI 입히고 조명을 조정하니까 좀더 사실적인 모습인거 같아요

그런데 붕떠있는 느낌이 들긴 하네요

범프이미지를 넣어서 글씨가 좀더 들어간걸 표현했어요!

다른 볼펜들도 있는데


하나씩 천천히 올리겠습니다 ㅎㅎ

얼릉 시포디 손에 익어서

생각하는데로 슉슉 만들고 싶네요 ㅎㅎ


재미있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