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미/그림

아이패드 프로크리에이트 습작

m04 2020. 9. 12. 03:26
반응형

아이패드 크리에이트 습작 세번째
하루 하나씩 그리고 있는데 사실 세번째 그림..
하나 더 있는데 그건 차마 올릴수가없다 ㅋㅋㅋ
열심히 해야지

이건 물드는 느낌 붓 브러쉬로 채색하고
손가락으로 문지르는 효과로 눌러줬다
선은 뭐로 그렸눈지 기억이 안남!
브러쉬 종류가 많아서 골라가며 쓰기도 힘들다
하나씩 다 그려보고 어떤게 유용한지 기억해둬야지

 이건 두번째 습작
이것도 물드는 느낌 브러쉬, 손가락으로는 안문지름
근데 아이패드로 그리니 확실히 편하다!
확대해가며 그릴수도있고 잘될때 까지 무한
수정을 할 수 있다!
프로크리에이트 사길 잘했어 만이천원이 아깝지않다

한번에 슥슥 그릴 수 있게 되려면
얼마나 연습해야할지..

오랜만에 그림그리니까 뭔가 힐링되는거 같고
집중하고 있으니까 스트레스 받았던 일도 잘 생각 안하게 되는것 같아서 좋다!

그리고 아이패드로 또 할 수 있는 놀이 ㅋㅋㅋ
남친이랑 주말에 그러고 놀았는데
포켓몬 기억만으로 그리기ㅋㅋㅋㅋ
상대방이 말한 포켓몬을 그리는건데
남친이랑 내가 세대가 같기 때문에 할 수 있는 놀이인 거겠지 ㅎㅎ그것도 막그리긴 했지만 포스팅 할지 생각해봐야겠다

그리고 따끈따끈 어제 그린그림!!

네번째 습작
쫜 이번엔 무슨 브러쉬인줄 보고 그렸다
선은 서예 셰일 브러쉬!
색칠은 서예에 얼룩 이라는 브러쉬를 이용했다
새로운 브러쉬도 이용해보고 싶은데
이미 그림을 또 셰일 브러쉬도 시작해버림 ㅎㅎ
뭔가 그림을 그리면 그릴수록 좀 더 나아지는 느낌이 든다 중간 그림이 초반에 그린 그림인데 제일 모자란..
오늘은 쉬고 내일 마자 그려서 또 올려야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