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미/운동

나이키 프리런 5.0 2020 이제부터 운동시작!!

m04 2020. 9. 16. 00:58
반응형

ㅎㅎ 어제는 기분이 별로 안좋았어서
새운동화를 사고도 별로 기쁘지 읺았는데
오늘 좀 기분이 풀리고나니 갑자기
기분이 좋아지기 시작했다

나이키 프리런 5.0 2020 구매!!
얼마만에 사는 운동화인지..
가격은 87200원 !
원가는 십만원이 넘는데 지금 할인중인거 같다
나이키 매장 홍대점에서 샀는데 할인해줌!

매장가서 신어보고 산건데 나는 245가 맞았다
사러가면서도 나이키 신발을 신고갔는데
235를 신고있었음
나한테 235는 딱 맞는 크기고
240은 편안한크기 근데 나이키 프리런은
240은 조금 답답한감이 있었다
그래서 245로 구매!!
원래는 240 사려는 맘으로 간거였는데
발가락이 좀 낑긴다 싶어서 한사이즈 더 크게 샀는데
잘한거같다

나이키 프리런 5.0 2020 사이즈가
조금 작게나온다고 한다
맨발로 달리는것처럼 편하다고 유명하다던데
지금 퇴근중 이따가 친구만나서 달릴건데 기대중
나이키 러닝 어플 나이키런 켜고 달려야지

보면 볼수록 이쁨... 매장마다 컬러가 다른거같다
근데 확실히 사람이 많이 오는 매장 일수록
이쁜컬러가 더 많은듯..!
나는 나이키 홍대랑 합정 다녀왔는데
합정에 있는 컬러는 내취향이 아니라..
홍대 와서삼
흰색 운동화 관리하기 힘든데.. 이뻐서...

사실 신발은 큰사이즈보다 작은게 더 이쁜거같긴 하다
근데 런닝화는 편하게 신으려고 사는거니까
편한 사이즈로 신어야지!
나이키 러닝 어플 언니가 갑자기 추천해줘서
깔고 딱한번 뛰었는데
급 운동이 하고싶어지고 그러고나니
편안한 운동화가 필요해졌고.. 그래서 지르게됨
그것도 남친이랑 커플운동화로!!

그러고보니 밑바닥을 안찍었네
밑바닥이 특이하게 생겼던데 걸을 때
발이 유연하게 꺾일 수 있게 디자인된거같다
그건 이따 뛰기전에 찍어서 신어본 후기랑 같이 올려야지
남친 신발컬러도 이쁜데 그것도 찍어올려야지

맘에드는건 앞면에 이렇게 막혀있는거 ㅎㅎ
내가.. 발이 자꾸 앞으로 나가려는 건지
천이 저렇게 얇은 편인 운동화를 신으면
다 엄지발가락 부분에 구멍이남😙

집에 두켤레있는데 둘다 구멍이 났다
그냥 버리려고 했는데
남친이 수선받으면 무료라며 맡겨줌ㅋㅋㅋ
신발값에 포함되어있는 수선비!!
비싼만큼 서비스가 좋다

근데 수리받고 얼마안돼서 또 다른데 구멍남 ㅎㅎ
가벼운 신발은 천이 약해서 어쩔 수 없나보다
아니면 내가 신발을 막신나..? 그럴지도

나이키 로고가 이렇게 선으로만 되어있어서 더 이쁘다
나이키 프리런 5.0 2020 컬러가 많이 있던데
사실 다 보진 않았지만 그중 이쁜편에 속하는듯

인터넷으로 프리런 5.0 사진들 다 보고갔는데
매장가니 기억이 하나도 안남 ㅎㅎ
내가 본게 뭐였는지..!
홍대 매장에도 컬러는 두세개 밖에 없었다
두개였나??
그치만 제일 많이들 찾는 화이트랑 블렉이었음 ㅋㅋㅋ

안쪽은 어떻게 생겼는지 찍어봄 ㅋㅋㅋㅋㅋ
윗면이 엄청 부드러운 재질로 되어있다
그래서 왠지 제일먼저 헤질거같다는 느낌이 들긴함
그치만 부드러운게 느낌이 좋았다

안쪽 바닥 밑창도 빼봄 ㅋㅋㅋㅋㅋ 궁금해서
안쪽에는 구멍이 나있는데 왜인진 모르겠음

 사실 구멍은 뒤꿈치 쪽에도 나있음
왜일까? 아 그리고 언니가 비건이라 알게된건데
나이키에 비건 운동화도 있음
동물성 접착제를 사용하지 않은 제품들이 있다고한다
아니, 다 비동물성 접착제로 바꿨다고했나..?
암튼 그중 프리런 5.0도 있음!!
비건 운동화를 샀다고 언니가 기뻐했다

쓰다가 집도착해 버려서 밑바닥도 찍었다
특이하게생겼는데 신어보지않아도
잘휘어지게 생김
그리고 밑부분은 쿠션기능을 해주는
에어솔 이라는데 뾰족한걸 밟으면 파손될수도 있다고한다

이것 마져도 이뻐
앗 나이키 러닝 어플 후기도 써야지
그냥 운동 카테고리를 하나 만들어야겠다
수영도 못하겠다 원래 땀나는 운동 안좋아해서
뛰는것도 싫어했는데
코로나가 날뛰게만들엇어..


마지막으로 ㅎㅎ 뒤꿈치!!
제대로 찍힌 사진이 없는거 같아서 다시 찍었다
양옆 뒤로 폭신한 쿠션이 발목을 받쳐준다
넘 편안한 느낌 100
런닝하기 딱편한 신발 ㅠㅠ
열심히 운동해서 체력늘려야지 저질체력에서 벗어날꺼다...!!
일주일에 세번 30분씩은 뛰어야지 근데 벌써
내일이랑 모레 비온다고해서 넘슬픔..
운동이 스트레스 해소에 정말큰 도움이 되는 것 같은데..
아 회사가기싫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