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미/운동

나이키 프리런 5.0 2020 커플신발 남친편 + 나이키런 운동기

m04 2020. 9. 21. 23:52
반응형

나이키 프리런 5.0 2020 이건 남친런닝화 ㅋㅋ
포스팅하게 사진 찍어서 보내달라고 했더니
엄청 잘찍어서 보내줌 ㅋㅋㅋㅋ
내가 막찍은거랑 비교되네 ㅎㅎ
근데 새신발일때는 못찍고 한번 신고 나갔다와서
찍었다고 했다 그래서 부분부분 조금 더러울 수 있음

주황색 로고거 포인트!!
여자 사이즈가 있는진 모르겠다
나이키 프리런 5.0은 남자디자인이랑 여자디자인이
다르다던데.. 같은 신발도 있는지는 모르겠다
암튼 아무리 봐도봐도 잘샀다는 생각이 든다
라인이 살아있음


ㅋㅋㅋㅋㅋ 팔려고 제품사진 찍은거 같네..?
딱봐도 날렵하고 가벼워보이는 런닝화
저번편에서도 말했지만 가격은 87200원
할인하고있어서 좀 더 저렴하게 구입했다
인터넷에는 더 저렴하게도 있던데
그건 병행수입이어서 나이키 매장에서 A/S 수선이
안됀다고 한다

몇일 신어본 후기는 넘가볍고 편하고!
이쁘다..! 여기저기 사소한 디테일도 이쁨!

내꺼 안에는 JUST DO IT 적혀있었는데
여기에는 FREE 라고 적혀있다
설마 디자인마다 다른건가?
커플신발로 좋은 이유가
건강한 데이트를 할 수 있음ㅋㅋㅋ 운동 결심을 하면서
런닝화를 사고 같이 뛰면 좋다좋다
혼자서 뛰는것보다 더 즐겁게 뛸 수 있다

남친한테 몇일동안 신어본 후기를 알려달라고했더니

“가볍워서 운동하기 정말 좋구
어떤 패션이던 포인트가 되서 코디도 편하다”

라고!
정말 그렇다 사실 운동할때만 신고있어서
난 패션은 생각해보진않았지만
청바지랑도 잘어울리고 검정바지랑도 잘어울리는 것 같다

역시 잘 막혀있어 맘에드는 앞면!
근데 벌써부터 세탁은 어떻게 해야하나 고민중
세탁기에 돌리면 안돼는건 알겠는데

남친 말로는 운동화전문 세탁소에 맡기면 된다고 한다
근데 집주변에서 본적이없네..?
나이키 프리런 5.0 2020 넘 소즁해..

포인트 컬러가 뙇! 있다
밤에 러닝 할때도 이쁘게 잘 보일 것같다
며칠전에 남자친구랑 처음으로 런닝을 했는데
둘다 나이키 프리런 5.0 신고 걸어가면서
계속 신발 칭찬함 ㅋㅋㅋ

요게 착샥! 벌써 조금 오염됨..
이날 저녁에 나와서 남친한테도 나이키 러닝 어플 깔라고 해서 같이 켜고 에어팟으로 들으면서 뛰었다 ㅋㅋ
같이 친구도 할 수 있고 좋아요도 누를 수 있고 좋다

나이키런 클럽 요즘
주변에 홍보하고 다니는즁 ㅋㅋㅋ
벌써 친구 세명 생겼고 두명정도도 곧 생길 것같다
뭔가 운동용 인스타 느낌

남친이랑 같이 찍은 신발샷 ㅋㅋㅋ
신발이 얇아서 그런가 옆쪽에 새끼 발가락이 튀어나와서
뭔가 울퉁불퉁하게 느껴질 수도 있는데
실제로보면 또 괜찮음

커플운동화 넘 맘에든다 ㅋㅋㅋ
이렇게 나이키 프리런 5.0 2020 후기는 끝

이날 처음으로 같이 운동한날
근데 남친은 처음이라 그런지 많이 힘들어했다
나는 4일째였나?
20분 딱 맞춰서 달림!!
나이키 러닝 어플 안에있는 퍼스트런 들으면서 했다
첫날이라 좀 천천히 달려서 2.44km

이건 그다다음날 토요일 낮 ㅋㅋㅋㅋ
아침에 달리자고 했는데 늦잠잠
그래서 낮에 달렸다..
너무너무 더웠다.. 다음부턴 그냥 밤에 달리자 ㅠㅠ
해도 쨍쨍하고 너무 힘듦..
땀도 엄청나고 얼굴도 엄청빨게지고
머리도 핑핑돌고 힘들었다

근데 또 웃긴게 더우니까 빨리 끝내고 싶다고
빨리달림ㅋㅋㅋㅋㅋ 어차피 20분 달리는거라
빨리달리든 천천히 달리든 상관없는데..
우리내인생같은... 😦?

이건 오늘 밤에 달린거
하늘에 저건별이 아님 아이폰 카메라...ㅂㄷㅂㄷ
가로등 불빛이 비쳐서 저기 맻힌거다

퇴근하고 달릴 때 마다 달리고 씻고 밥해서 먹으면
무슨 11시반.. 그래서 오늘은 밥먹고 뛰고
씻고 좀 쉬니까 11시반이네? ^^
그게 그거인거같은.. 내시간 다 어디로갔지?
그래도 밥 늦게먹는거보단.. 낫지않을까?

밥먹고 달리니까 처음에는 조금
배가아팠는데 (밥을 많이먹긴함)
중반부턴 잘달려다가 후반엔 엄청 힘들어서
중간중간 조금 걸었다..
내일은 더 잘뛰어봐야지

7시에 퇴근해서 8시에 집도착해서
8시 40분까지 밥먹고
운동하러가서 8시 50분부터 9시 15분까지 운동하고
9시 35분까지 쉬다가 집와서
9시 45분부터 10시까지 씻고..
10시부터 유튭보고.. 블로그쓰고 하면 11시반..
아 오늘은 40분정도 야근도 했구나..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