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

맘스터치 99팩 / 맘스 99 버거팩

m04 2021. 1. 10. 17:22
반응형

 

 

오랜만에 간 맘스터치 뭘먹을까 고르다가
맘스터치 99팩 이벤트를 하고있단걸 알게됐다
맘스터치 9900 가격으로 메뉴들이
구성되어 있는데
내가 좋아하는 싸이버거는 물론
닭강정이랑 치즈볼등 다양하게 있었다!

그 중 우리가 고른건 맘스 99 버거팩 이었다
싸이버거, 불고기버거, 콜라두잔, 케이준양념감자(소)
바삭크림치즈볼(2조각)

치킨팩은 후라이드치킨(하프), 바삭크림치즈볼(2조각), 케이준양념감자(소)

강정팩은 케이준강정(싱글), 싸이버거, 바삭크림치즈볼(2조각), 케이준양념감자(소), 콜라1잔 이다

행사기간은 1월 20일 까지 라고하던데
평소 맘스터치 자주간다면 행사를 이용해
저렴하게 먹을 수 있어 좋을것같다

 

 

먼저 육즙이 흐르는 싸이버거
갓튀긴 닭고기 패티때문에 뜨거울 수 있다
야채가득 어쨋든 맘스터치메뉴중 젤맛있음!
버거 나눠먹으려고 나이프 받아서
절반 자른 단면모습 이쁘게 잘렸다
소스듬뿍 야채듬뿍 싸이버거!

 

 

 남친이 한입먹음ㅋㅋㅋ
그리고 패티가 뜨겁다고했다ㅋㅋ

 

자르는거 실패한 불고기버거
나는 적당히 불고기버거는 맛있었는데
남친은 롯데리아 불고기 버거가 더 맛있다고 한당
롯데리아 어썸버거는 맛있던데
소스가 달달한 바베큐맛 나서!
불고기버거는 오랫동안 안먹어봐서 모르겟네..

아무튼 난 야채가 많아서 좋았당
야채 듬뿍 굳굳

케이준양념감자 내가 젤좋아하는 감튀
짭쪼롬하고 맛있다
바삭바삭하고
맘스터치 99팩 이벤트에 모두 포함되어 있었다
치즈볼이랑 인기가 많아서 그런가?

그리고 마지막 맘스터치 치즈볼 !
맘스터치 치즈볼는 처음 먹어보는데
과하지않고 딱 밸런스가 맞게 맛잇눈거같다
크림치즈 맛도 나고 바삭하기도 하도
도우 두께도 좋고!
치즈도 적당히 좀 늘어남!
단짠 맛있었던 치즈볼~~

 

 한입 베어물고 찍기 ㅋㅋㅋㅋ
너무 맛있는 치즈볼

오랜만에 맘스터치갔는데 맘스 99팩 이벤트까지 하고있어서 맛있게 먹고 왔다!
다음에는 치킨강정 먹으러 가야하는데
강정치킨이였나? 이름이 또 헷갈리네
암튼 지금 하고있는
맘스터치 99팩 행사는 1월 20일 까지!
그전에 또갈 수있면 가야겠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