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

별내 역전할머니맥주 안주추천

m04 2021. 3. 30. 00:16
반응형

요즘 많이들 간다는 역전할머니맥주
별내에도 있길래 남친이랑 맥주한잔 할겸 가봤다
근데 생각보다 너무 괜찮아서
간단하게 맥주마시고싶을때 가면 좋을거같다!
맥주도 맥주지만 안주 대부분이
만원을 넘지않는 저렴한 가격대여서
20대에게 인기있는 술집으로 뜨고 있는 것 같다

할맥 500cc 두잔 시켰는데
가격은 각 3300원 급냉맥주여서
컵도 엄청 차갑고 안쪽이 살짝 얼어있어서
시원한 맥주를 마실 수 있다

역전할머니 메뉴판
종류가 엄청 다양한다 5~6000원 하는
강단한 안주부터 탕이나 피자, 치킨까지..!
별로 배가 안고파서 통닭은 안시켰는데
다음엔 옛날 통닭도 시켜봐야겠다
우리는 치즈라볶이 8000원 하나랑
30cm 마약치즈돈까스 9000원 하나를 주문했다

짠 별로 기대안했는데 진짜 너무 맛있다 ㅠㅠ
돈까스 맛도 제대로고 치즈도 쭉쭉 늘어나고
위에는 청양고추인지 조그맣게 썰려있는데
느끼하지도 않고 맛있었다!!
남친이 매운거 잘 못먹는데도
맛있다고 시키길 잘했다고 했다 ㅎㅎ
양도 은근 많아서 간단하게 시킨거였는데
먹고 배불렀다 ㅋㅋㅋㅋ 메뉴가 두개다 든든한 메뉴였던듯

또먹고싶다 길죽하게 튀겨져있어서
바삭함이 더 극대화된 돈까스인거같다!
가위랑 집게도 같이 주셔서
직접 원하는 크기로 잘라먹으면된다
맥주랑 잘어울리는 안주중 하나!

그리고 매콤달콤한 치즈라볶이!
떡도 말랑말랑 맛있다
이것도 은근 양이 많다!!
그래서 맥주 한잔반 마시면서 좀배불러서
남겼는데.. 아까워.. 지금 생각이난다
다음엔 남기지 말아야지

아무거나 두개시켰는데 둘다 성공적이어서
다른 메뉴들도 믿음이 간다
근데 지점마다 조금씩 다를 수도 있는거겠지?

별내 역전할머니맥주 안주맛집 인정
이맛 변하지 않았으면 좋겠다
집이랑 조금 멀지만 자주와야지!
맛있는 안주들이랑 시원한 맥주가 땡길 때
남친이랑 자주와야지

이날도 주말이여서 그런지 우리가 들어올땐
절반도 안차있었는데
마시다보니 어느새 절반넘게 사람들이 차있었다
많이 시끄럽지도않고
수다수다 하면서 술마시기 좋은곳!

 역전할머니맥주 오징어 롱튀김도 먹어보고싶고..
요즘 왤케 입맛이..
자꾸 뭐가 먹고싶다 ㅠ 살빼야되는데
자꾸 먹게되는..
다이어트랑 운동 포스팅도 좀 적어야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