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

별내 호시카와 돈부리&돈까스 맛집

m04 2021. 4. 9. 02:30
반응형

며칠전 남친이랑 갔던 별내 호시카와

원래는 호시카와 초밥집을 가려고 했는데 이날 초밥집이 

문을 닫는 바람에 그럼 뭐먹지 하고 어슬렁 거리다가 

여기도 호시카와? 하고 자세히 보니 돈부리랑 돈까스를 판매하는 곳이었다! 

여기가 진정 호시카와, 초밥집은 호시카와초밥 이었다

둘다 같은 사장님이 운영하는 곳인걸까?

초밥도 좋지만 돈꺼스도 좋기 때문에 여기로 가기로 바로 결정!

신나게 들어감 ㅎㅎ 

문앞에 '네 여기 맞아요 들어와요' 라고 적혀있어서 ㅋㅋㅋㅋ

뜨끔 했다

별내 호시카와 돈까스 메뉴판!

가장저렴한 메뉴는 카레와 우동 6000원 부터 사케동 10000원 까지 적당한 가격대 였다

크림카츠나베도 맛있어 보이는데 그건 나중에 먹어봐야지

크림카츠나베는 9500원! 

로제카츠나베랑 김치카즈나베는 살짝 매콤한 맛이라고 하는데 

매운걸 좋아해서 궁금했다 하지만 남자친구가 매운걸 못먹어서 이거 두개는 패스!

두개 시켜서 나눠 먹기로 하고 치즈돈까스 하나랑 가라아게동으로 하나 시켰다!

카레 메뉴들도 있고 덮밥 메뉴들도 있고 

돈까스랑 카츠나베도 있다!! 나베 넘 맛있을듯...! 

사케동 시키려고 했는데 사케동은 잘나가는 메뉴인지 

품절됐다고 해서 못시켰다 남자친구도 나도 연어를 좋아해서 

조금 아쉬웠지만! 난 가라아게도 좋아한다

뭔가 튀김들이어서 그런지 맥주가 생각나는데

맥주도 판매하고 있었는지는 기억이 잘 안난다..

맥주한잔이랑 딱! 먹으면 좋을거 같은데..! 

가게 내부는 좁은 편이었는데 그래도 다행히 자리가 있었다 

사람이 많을 때엔 기다리나 포장을 해야 될수도 있을거 같다

주문한 치즈돈까스가 나왔다

치즈돈까스 가격은 9500원,

너무 맛있어 보였는데 실제로도 맛있다!

프랑스 자연산 치즈에 고기를 말아 튀겨낸 돈까스, 라는 설명

양배추 샐러드도 가득 나오고 돈까스 소스랑 깍두기도 나온다

비주얼도 맛도 만족!

지금 젤 먼저 생각이 나는건 밥이 너무 맛있었다는거 ㅋㅋㅋ

밥이 찰진게 너무 맛있다.. ㅋㅋㅋㅋㅋ 밥 맛집..

돈까스도 물론 맛있었다 그래도 예상가능한 맛있는 치즈 돈까스맛인데 

밥은 예상보다 너무 맛있어서 놀랐다 ㅋㅋㅋ 맨날 현미밥만 먹어서

찰진밥이 그리웠었는데 만족스러웠다

오랜만에 먹는 치즈 돈까스

치즈양도 많고 깔끔하게 나와서 맛있게 먹었다 ㅎㅎ 

튀김이 바삭바삭 치즈는 쭉쭉 늘어나고 누구나 좋아할만한 맛! 

남자친구도 나도 맛있게 먹었다 다음엔 맥주랑 같이 먹어야지 

별내 돈까스 맛집 발견한것 같아서 뿌듯하다 별내 호시카와 돈까스! 자주가야지

별내 맛집들 하나씩 발견해서 포스팅 해놔야겠다 

저번에 먹골 살때에도 맛집 리스트 만든적 있었는데 

이번에는 별내 맛집 리스트로 새로 만들어봐야겠다

요건 가라아게동! 사진찍는거 까먹고 한입 먹었다 ㅋㅋㅋㅋ

가라아게동 가격은 8000원

너무 맛있었는데.. 지금 배고파서 사진보니까 먹고싶어지네

가라아게동을 먹어보고 생각했다 여긴 가라아게 카레도 맛있겠구나 하고!

남자친구는 소스가 너무 잘어울리고 맛있었다고 했다 

난 소스맛은 지금 기억이 잘안나지만 느끼하지 않고 맛있었던 기억!

평소 닭요리를 좋아해서 많이 먹는데 넘 만족스러운 맛이었다!

맥주가 정말 생각나게 하는 가라아게동.. 

다른 리뷰들 보니 맥주는 판매 하는거 같은데 다음번에 조심스럽게 도전해봐야지

요렇게 둘이서 든든하게 먹었다 별내 호시카와 영업시간은 

오전 11시 30분부터 오후 9시 까지!

그리고 매주 수요일이 휴무일이다 그리고 리뷰를 보니

브레이크 타임 시간도 3시부터 5시까지 있는거 같다

방문하시려면 참고하시길

이 후에 몇일 뒤 별내 호시카와 초밥도 먹으러 갔는데 거기도 곧 포스팅 해야지! 

 

요즘 남자친구랑 일주일에 2~3번을 데이트하다보니 올려야 할곳이 아직도 많다 

요즘 날씨도 너무 좋아서 야외에서 산책도 하고 돌아다니기 바쁘다

벚꽃은 이틀 활짝 피고 다 져버렸지만..

날이 따듯해져서 밖에 그냥 앉아만 있어도 기분이 좋아진다 

사람이 많은 곳은 못가서 벚꽃도 그냥 집 주변에서 구경하지만

집에서도 이것저것하고 있어서 그런거도 쓰고 싶은데 하루에 한번 포스팅을 쓰려니까 힘들다

맨날 까먹고 그러는데 다시 시작해야지 하루에 한번쓰기!!

화이팅!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