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

별내 우주별관 감바스에 와인한잔 데이트

m04 2021. 4. 16. 22:28
반응형

여기도! 지나다니다가 데이트하기에 좋은 분위기 + 메뉴여서 
눈독 들이다가 얼마 전 가본 별내술집 우주별관!
와인을 팔고 있는 곳이라는 걸 간판으로 슬쩍 봐 두고 
가볼 날만을 기다렸다! 

별내 우주별관 뭔가 멀리서 보면 카페인지 헷갈릴 수 있는데 
파스타랑 스테이크도 팔고 와인이랑 생맥주도 팔고 있다!
우리는 와인도 한잔씩 마시고 블랑 생맥주도 팔길래 
블랑 생맥주도 마셨는데 너무 즐거운 시간이었다!
날이 좀 더 풀리면 테라스 쪽에도 자리가 열리려나?
열리면 더 좋을 것 같다

영업시간은 15:30~3:30 / 매주 월요일 휴무 

양쪽 벽에 빔으로 영상이 나오고 있어서 
분위기가 더 좋아짐!! 
깔끔한 내부 인테리어도 맘에 들고 
담엔 좀 더 일찍 와서 야외 풍경 보이는 자리에 앉아야지
남자 친구랑 수다 떨면서 와인도 마시고~
집 근처에 이런 곳이 있어서 너무 좋다!
다음엔 파스타랑 스테이크도 먹어봐야지!
이날은 디저트로 빵을 많이 먹어서 ㅋㅋㅋ
배가 불렀다.. 그래서 감바스 하나랑 레드와인을 주문!

별내 우주별관 메뉴판
가격이 저렴한 편은 아니지만 
감자튀김 같은 간단한 메뉴도 있다
우리가 주문한 건 감바스 (17000원)
그리고 에스타 틴토(4900원)와 음.. 남자 친구는
아일랜드 이스터 메를로(7900원)를 주문했던 거 같은데 
에스타 틴토가 지금 안돼서 비슷한 다른 와인을 
주셨다 뭐였는지는 이름 까먹음

이렇게 먹다가 블랑 생맥주를 두 잔 더 주문했는데 
그건 블랑이 너무 맛있어서 마시느라 
까먹고 사진을 못 찍었다 
역시 블랑은 생맥주가.. 최고

블랑 생맥주가 있어서 언니랑 와야겠다 
생각을 했는데 음 언니랑 먹을 수 있는 안주는
멜론 파인애플 과일 안주뿐 인 듯하다 
카프레제 샐러드에 모차렐라 따로 달라고 하면 되려나?

기본 안주로는 버터 팝콘? 같은 게 나오는데 
그것도 맛있었다 
와인도 향도 좋고 맛도 좋고!
감바스랑도 잘 어울렸다

술 종류도 다양한데 위스키,
스파클링 와인, 병맥주, 소주 종류별로
다 있는 듯

그렇지만 내가 먹는 건 와인이랑 생맥주뿐..

맛있어 보이는 감바스가 나왔다 
감바스랑 부시맨 브레드가 나왔다 
새우도 큼직하고 맛있고 
간도 딱 맞고 빵이랑 같이 먹으면 너무 맛있었다!
남자 친구는 배부르다고 잘 안 먹어서 
거의 내가 다 먹은 거 같다 
나는 배부른데도 잘 먹어서.. ㅋㅋ
새우라서 화이트 와인이랑도 잘 어울릴 것 같은 
감바스! 
브로콜리랑 방울토마토도 들어가 있다 

사진이 너무 맛있게 찍혔네 
조금씩 자꾸 먹게 된다
이 얘기 저 얘기하면서 야금야금 다 먹었다 
맥주도 한잔씩 더 하고 싶었지만
다음날 남자 친구 출근이라 어쩔 수 없이
맥주 한잔에서 끝냈다 
블랑 생맥주 너무 맛있어..

캔으로만 마시다가 오랜만에 생맥주 마시니까 꿀맛

또 하나 발견한 별내맛집 그리고 별내술집 !
별내 우주별관 감바스 먹어보니 
다른 메뉴들도 분명 맛있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든다 다음에 왔을 때엔 식사류도 
한번 먹어봐야지 
저녁에 분위기 있게 와인 한잔, 맥주 한잔 
하기 좋은 우주 별관!
별내 카페거리에서 가까워서 커피를 마시고 
와인이나 맥주 마시러 오기에 딱 좋은 곳인 거 같다 

오랜만에 분위기 있는 곳 와서 좋은데 
그게 집 앞이라니!!
사람들이 북적북적이는곳 가기 싫었는데 
집 근처에 이런 좋은 곳이 있어서 
평일에도 올 수 있을 것 같다
정말 좋아!!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