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

엽떡 로제 착한맛 베이컨추가

m04 2021. 4. 21. 03:47
반응형

얼마전 정말 오랜만에 먹은 엽기 떡볶이!
친구가 엽기떡볶이 로제맛 나왔다고 맛있다고 추천해줘서
먹어본 엽떡 로제 착한맛
평소 좋아하던 로제라고해서 기대했었는데
역시 기대충족!

엽떡 로재는 오리지널이랑 착한맛만 주문할 수 있는데
오리지널은 매운맛이 강해서
로제맛이 잘 안난다고해서 착한맛으로 주문했다
그리고 베이컨을 추가랑 야채튀김을 주문했다
근데 야채튀김이 조금 까만..
떡볶이에 베이컨은 처음 추가해보는데
원래 베이컨을 이렇게 많이 넣어주는건가?
엄청많이 넣어주셨는데
잘못 집어서 넣으신건가 의심 ㅋㅋㅋ

아 사진 보니까 생각났다
엽떡 로제 착한맛 떡볶이가 아니라 어묵으로
주문했었던거 같다 어묵으로 주문하는게
더 맛있다는 얘기도 동생이 해줘서 ㅋㅋㅋ
그리고 소세지랑 치즈를 추가하는게
맛있다고 하는데 그냥 베이컨으로 추가해버림
찾아보니 어디는 떡이 더 맛있다고하고
베이컨이랑 우동사리를 추가해먹는게
맛있다고한다
베이컨 추가는 맛있긴 했는데
계속 먹으니까 조금 느끼하긴 했다

양이 많은것 같아서
둘이서 다먹을 수 있을까 싶었는데
거의다 먹어서 놀랐다
예전엔 셋이서도 먹고 그랬었는데
내가 위가 늘어난건지 양이 줄은건지 의문

엽떡 로제 착한맛 어묵
원랜 원조가 배떡? 이라고 있다던데
그것도 먹어봐야지
떡볶이는 먹어도 먹어도 안질리는게 신기하다
내 20대 대부분은 친구들이 집에 놀러오면
항상 엽기떡볶이 주문해서 먹었었는데
역시 탄수화물이 최고인건지
일주일에 몇번씩 먹어도 맛있는다
엽기 닭볶음도 자주 먹었었는데
매콤한 음식이 먹고싶을 때마다 생각나는 엽기떡볶이



 이건.. 야채튀김인데 왜이렇게 까만건지
맛은 있었다
매번 시킬때마다 야채튀김은 꼭 시킨다!
배부르게 먹은 엽기떡볶이~~
이거먹고 점점 다시 위가 줄어들어서
그래도 요즘에는 전보다 많이 적게 먹는다
한달전엔가 라면 두봉지에 떡넣고
맥주랑 같이 먹었었는데
그날 이후로 위가 엄청 늘어난건지
먹어도 배고프고 세시간 지나면 배고파져서
자기전엔 다음날 뭐먹을지
언니보고 회의하자고하고 ㅋㅋㅋㅋ
아주 걸신들린것처럼 굴었는데 이젠 멀쩡!
그래서 살도 훅쪘다가 지금 조금씩
빠지고있다

이제부턴 자주는 안돼고 가끔만 먹어야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