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

별내 경복궁 삼계탕

m04 2021. 5. 11. 16:12
반응형

 

새로운곳에서 찾은 경복국 삼계탕! 

경복궁 삼계탕에는 들깨 삼계탕 14000원 요거를 먹었다 

누릉지 통닭도 너무 맛있어 보이던데

저거 먹기엔 너무 배가 부를것 같아서..

다른 메뉴들은 술안주로도 좋을 것같다 

들깨가 싫으면 맑은 삼계탕도 가능하다고 한다 

나도 원랜 맑은 삼계탕을 좋아했었는데 

들깨수제비에 빠졌다가 나오니까 들깨 삼계탕도 진득한게 

맛있다! 김치랑 먹으면 꿀맛,.!

주소는 경기 남양주시 송산로 156-1 1층

내부는 깔끔하고 넓었다 애매한 시간대에 가서 그런지 

사람은 많이 없었다 부모님이랑 오기에도 

좋을것 같은분위기

좀 이른 저녁이긴 했다

직원분들도 친절하고 김치도 맛있었다 

야채들도 많이 주시는데 오이랑 고추도 있고 좋다

몸보신 하러 오기에 좋은곳!!

별내 삼계탕 파는곳 한군데 알아놔서 다행이다 

처음에 나오면 용암처럼 끓고있어서 조심해야한다 

옆으로 막 뜨거운 들깨국물이 튀어오른다

들깨가 김치랑 잘어울리고 맛있엇다 

양도 적당하고 든든하게 먹었다 

나는 닭종류를 좋아해서 그런지 몸보신 음식 생각하면 

삼계탕이나 오리고기나 그런게 생각나던데 

소고기랑 돼지고기는 딱히 끌리진 않아도 

삼계탕 치킨 닭강정 이런거는 엄청 먹고싶어질때가 많다 

그리고 맥주랑 잘어울려서 그런가

먹느라 못찍었는데 안쪽에는 찹쌀이랑 인삼이랑 들어있다 

든든하게 먹고 힘충전해야지 

요즘 왜이렇게 힘이 없고 

빨대 꼽혀있는 것처럼 기가 빨려가고 있는 것 같은 느낌 

운동도 꾸준히 해야겠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