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

홍대 닭갈비 / 우리닭갈비

m04 2017. 3. 25. 00:38
반응형

친구들과 홍대에서 만났어용 ㅎㅎ

닭갈비를 먹고싶어 하는 친구가 있어서

닭갈비 먹으러 ㄱㄱ!!


저두 닭갈비에 밥볶아 먹구 싶었어요 ㅎㅎ

철판에 볶아 먹는 밥이 짱이죠!

닭갈비는 1인분에 8000원이구요

저희는 3명이어서 3인분을 시켰어요 ㅎㅎ


그리구 밥을 볶아 먹으려구용!

볶음밥은 2000원이구 공기밥은 1000원이에요 ㅎㅎ

그리고 각종 사리들은 2000원!


치즈,떡, 라면 등 사리들이 많이 있었어요 ㅎㅎ

살짝 매콤하게 맛있는 닭갈비! ㅎㅎ

양배추가 짱많아서 너무 좋았어요 ㅎㅎ


닭갈비랑 떡이랑 야채가 듬뿍!

그리고 요기는 부추도 같이 줘요 ㅎㅎ

맛있게 익어가는 고기들 ㅎㅎ

저도 맛있게 먹엇는데

친구들도 맛있게 먹었어요 ㅎㅎ


양배추도 아삭아삭

잘익은 닭갈비!!

ㅎㅎ 소주가 땡기는 맛...


하지만 저흰 순수히 배가 고파서 간것이기 때문에..

밥만 맛있게 먹구 왔어요 ㅎㅎ


옆테이블에서는 소주를 먹고있었어용

밥겸술?

마지막으로 볶음밥까지 ㅎㅎ

김이랑 부추가 들어가 있었는데


철판에 볶아먹어서 너무 맛있었어용ㅎㅎ

저희가 들어오고 다먹어갈때쯤

가게가 꽉찼어용ㅎㅎ


이른저녁을 먹길 잘했네요

홍대에 다른 닭갈비집도 찾아봤었는데 요기가 젤 쌌어요 ㅎㅎ


위치는 요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