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

홍대카페 연남살롱 빙수 녹차+우유

m04 2017. 3. 30. 20:36
반응형

홍대 카페 연남살롱에 다녀왔어요

오랫만에 가족모임이라 빙수도 종류별로

시켜먹었답니당ㅎㅎ

연남살롱 빙수가 오픈하다니!

벌써 여름이 다기오는게 느껴지네용

위에 메뉴판이구용!

빙수가 오픈해서 단팥죽은 조만간

마감 한다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할인 이벤트도 하고있었어요ㅎㅎ

책들이 가득한 연남살롱!

책은 무료로 빌릴수도 있어요ㅎㅎ

우유설빙두개랑 말차 화이트빙수 하나랑

바닐라라떼 한잔, 아메리카노한잔 이렇게 시켰어요!

우유설빙에 함께 나오는

단팥과 찹쌀떡도 완전 잘어울리고 맛있네요ㅎㅎ

달달하고 쫀득쫀득해요!

단팥죽도 빙수도 단팥이 너무 맛있는

연남살롱 입니당ㅎㅎ

우유설빙도 완전 가득해요ㅎㅎ

눈꽃빙수라 입에서 살살 녹아요

입맛까다로운 저희엄마두

맛있다고 좋아하셨어요ㅎㅎ

그리구 연유같은 화이트초코렛과 함께나온

말차빙수입니다

말차빙수는 흰부분이 보여서

싱겁지 않을까했는데

한입먹어보니까 완전 찐해요!

그치만 저는 녹차를 안좋아하기 때문에

한입만! 먹었어요ㅎㅎ

저빼고가족들은 다 녹차좋아해서

다들 맛있게 먹었구용

연유?는 조금씩 뿌려먹으면되요ㅎㅎ

달달하고 찐하게 맛있는

말차빙수 입니당

말차화이트초코렛 빙수는 8000원 이구요

우유팥빙수는 7500원이에요

우유거품 부드러운 바닐라라떼!

언니랑 아빠는 너무 달다고했지만

저는 커피가 조금 연했으면 딱 좋았을것 같은

바닐라라떼였어요ㅎㅎ

그리고 따듯한 아메리카노!

요건 엄마가 드셨어요

카페 테이블이 큰테이블이 없어서

자리가 없을까 걱정했었는데

딱 5명앉을 공간이 있었어요ㅎㅎ

즐거웠던 시간이었습니다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