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

종각 할리스커피 데일리스무디 1잔 가격으로 2잔먹기!

m04 2017. 4. 11. 16:02
반응형

종각 할리스 커피에서 데이트를 했어요ㅎㅎ

저희가 먹은 메뉴는 데일리스무디

캐롯과 옐로우에요!  그리고 뉴티라미스 ㅎㅎ

짱맛잏어요

종각 할리스는 4층까지있는데

항상 자리가 꽉참!

그래서 좋은 자리 찾기가 힘들어요

주로 공부하는 사람이 많아서

좋은자리는 자리가 자주비지도 않음!

왼쪽이 캐롯 오른쪽이 옐로우에요

캐롯은 당근, 레몬, 샐러리가 들어가있구요

옐로우는 오렌지, 자몽, 파인애플

이렇게 들어있어요

그리고 그린과 레드도 있는데

레드는 비트, 사과, 레몬 이렇게 들어가구요

그린은 케일 , 밀싹, 사과!

왠지 건강에 좋을것같은 재료들!

요 이벤트는 4월 12일 수요일 까지

한다고 해요ㅎㅎ 모두  고고!!

저두 레드랑 그린 먹어보고 싶어요~~

5900원에 두잔!

할리스 멤버쉽앱을 깔거나

카드가 있으면되요ㅎㅎ

저는 카드로 했어용

케익도 뉴티라미수 인데 크기도 크구

맛도 있구 너무 좋아요!!

또먹구싶당ㅜㅜ

달달하고 뽀송뽀송한 맛이에요

티라미수는 너무 맛있는듯...ㅎㅎ

이마트 티라미수도 맛있다던데

빨리먹어봐야징ㅎㅎ

요렇게 두잔 먹구 열심히 작업했어요ㅎㅎ

건강에도 좋고 맛도 좋은

할리스 데일리 스무디 입니당

개인적인 입맛으로는

캐롯보단 상큼한 옐로우가 더 맛있네요ㅎㅎ

순식간에 사라진 케익

흐 너무맛있엉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