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

홍대 SELECTED BOOKSHOP : YOUR MIND

m04 2017. 4. 16. 00:36
반응형


작년 이맘때쯤? 남친과 사귀기전 갔던

홍대 SELECTED BOOKSHOP!  YOUR MIND입니당

친구들도 갔던곳이라 궁금했는데

남친따라 온곳이 여기일줄몰랐어요 ㅎㅎ

그때부터 했던 홍대 데이트?

홍대 유어마인드는 화요일부터 일요일까지

2시부터 9시반까지 운영되고 있어요 ㅎㅎ

그리고 월요일은 정기 휴무랍니다!

아! 여기서 친구 생일선물을 샀었어요 ㅎㅎ

괜찮아 였던거 같은데 책제목이!


갑자기 튀어나온 고양이 ㅋㅋㅋ

밥먹으러 가는 길이었어요

되게 건강해 보인다 고양아~

두마리였나? 세마리가 있었어요 ㅎㅎ 귀여웡!!

흐.. 학교앞 길고양이랑 닮았어요

걔는 잘 지내구 있으려낭 ..

귀여운 고양이

벽면에 붙어있는 감성적인 포스터! ㅎㅎ

특이한 책들도 많구

사고싶은 책들도 있어요 ㅎㅎ


벌레 먹은 나뭇잎 구멍 사이로 오후 네시의

햇빛이 스러지듯이

보도블록 깨진 틈 사이로 모래알들이

쓸려가듯이


누구든 좋으니 단 한사람이라도

나를 아는 사람이 있었으면 좋겠다는 생각


떨어져나간 겉장, 제목도 없는 책

나는 일평생 나라는 책을 읽어내려고 안간힘

썼습니다


갈색의 갈색의 갈색의 책


무슨 말이든지 하세요 그러면 좀 나아질 겁니다

그렇지 않으면 완전히 침묵하는  법을 배우세요


아마도 아프리카

천장 끝까지 있는 책

하나하나 뒤져보며 읽어보고 싶은 책을

찾는 것도 좋은 데이트네요 ㅎㅎ


아기자기한 소품들도 팔아요 ㅎㅎ

남친이랑 디자인 관련 서적을 보면서

과제 어떻게 할까 생각했던 기억이 나네용

흐.. 학교가 그립당


엽서들이나 에코백도 팔구

개성있는 책들도 팔구

한번씩 들려서 좋은 책있나

살펴보기 좋은곳!

귀여운 고양이는 덤! ㅎㅎ

YOUR MIND 위치는 아래에 첨부할께용!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