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

밥대신 간단하게 미래형 식품 밀스 3.0 소이

m04 2017. 4. 15. 23:57
반응형


밥대신 간단하게 먹을 수 있는

밀스 3.0 소이! 필수 영양소와 에너지를

간편하게 섭취 할 수 있는 미래형 식품이라고 합니다!

양은 꽤 많아요 ㅎㅎ

그래서 칼로리도 높음!!

칼로리는 무려 400칼로리!!

절대 다이어트 식품은 아닌거 같죠?

한끼 식사 정도 되는 칼로리 같네용

알바가는데 밥을 애매하게 먹어서

우유하나랑 가져갔어요 ㅎㅎ

물이나 우유를 표시선까지 부어서 먹는 거라는데

물보단 우유가 훨씬 맛있다고 해요ㅎㅎ

그런데 우유 칼로리까지 합쳐진다는건..

아주큰 단점

살찌려고 하시는 분들이나

간단하게 한끼를 드시고 싶으신 분들에게 추천합니당

안에는 땅콩이나 현미 같은 곡물들이 들어있어요

엄청 고소한 낸새가 나고

미숫가루같은? 느낌이에요

그런데 미숫가루보다 더 영양소가 골고루 들어있겠죠? ㅎㅎ

저는 200ml짜리 서울우유랑 같이 먹엇는데

우유가 130칼로리니까

다합쳐서 530칼로리를 먹었네요! ㅎㅎ

근데 우유 200ml로는 안되구 300ml를 넣어야 될꺼 같아요 ㅠ

300ml인줄 알고 샀다가

물을 조금더 타먹었어요


요만큼 모자르답니당

여기서 흔들어 섞어주면

되게 걸죽해져요 ㅋㅋㅋㅋ

먼가 미숫가루 스프먹는 기분!!


근데 되게 고소하고 맛있어요 ㅎㅎ

흠 집에 있길래 먹어봤지만

가격은 왠지 비쌀꺼 같구!


맛있긴 하지만! 배가 좀 금방 꺼지네용 ㅎㅎ

그래도 한단하게 음료처럼 한끼를 먹을 수 있다는 점은

좋은거 같아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