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

합정 문어숙회 동피랑 횟집

m04 2017. 4. 21. 01:51
반응형

합정쪽에 동피랑이라는 횟집 입니당

술집인데 자연산 재료를 사용한다고 해요 ㅎㅎ

귀여원 문어지지마 벽화 ㅋㅋㅋ 센스

홍합탕이에용 국물도 시원하고 술안주로도 좋은거 같아용

근데 횟집이어서 그런지 대체로 가격이 쎈편 입니당

음.. 해산물 라면이 팔처넌?

자몽에 이슬은 오처넌 ㅎㅎ 흑.. 비싸..

자몽에이슬을 좋아하지만 요즘엔 줄이려고 노력하고 있어요 ㅎㅎ

암튼 저희가 시킨 메뉴는 자연산 문어숙회 입니다

조근전까지 살아있던 문어라는데

문어에겐 미안하지만 되게 맛있음.. ㅋㅋㅋㅋㅋ

레몬 뿌려 먹으면 깔끔하게 더 맛있어요

기름장에 찍어서 한번 소스에 찍어서 한번 먹었어요 ㅎㅎ

씹는맛부터가 달랐던 자연산 돌문어!

맛있게 한잔 하고 왔답니당 ㅎㅎ

위치는 아래!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