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

바른생활 샌드위치 & 수제 당근케이크

m04 2017. 4. 23. 04:09
반응형

친구가 생일이라고 만들어준 수제 당근케이크!!

시나몬맛이 나고 달달한게

짱맛있어용 ㅎㅎ

크림치즈가 발려있어서 당근케익이랑도 잘 어울렸어용

위에 올라간 귀여운 당근도 깜찍하네요 ㅎㅎ

친구만나러 가는길에 찍은 멍뭉이 ㅋㅋㅋㅋ

다리가 짧은데 배가.. 나와서

땅에 닿을듯 통통한 멍멍이에요

소시지 같당!


친구는 햄베이컨 토스트를 시키구

저는 닭가슴살 토스트를 시켰어용

저는 키위주스를 친구는 바나나주스를 시켰습니당!


메뉴는 엄청많구 가격은 저렴해요 ㅎㅎ

학교앞이라 그릉가 좋네용 ㅎㅎ

요건 키위주스!

시럽많이 좀 많이 나긴 했지만

맛있었어요 이날 날씨도 너무 좋아서~

친구랑 밖에서 샌드위치랑 음료랑 마시면서 수다 떨었어용 ㅎㅎ

요렇게 두개 ㅋㅋㅋㅋㅋㅋㅋㅋ근데

뜯자마자 먹어서 정작 토스트 사진은 없음..

이게 마지막 모습이에요 ㅋㅋㅋ

닭가슴살은 많이 퍽퍽할 줄 알았는데

생각보다 아니었구 소스가 맛있어서

맛있게 먹었어요 ㅎㅎ

먼가 병원같은 우리학교 운동장?

운동장이 아닝가.. 야외?

날씨가 너무 좋았어요 ㅎㅎ

바람이 불면 조금 춥긴 했지만

요즘 아침저녁 기온차가 너무 큰거 같네요

그리고 친구가 직접 만들어줬던 당근케익! ㅎㅎ

저도 당근케익은 한번도 안만들어 봤는데

시나몬 파우더가 들어가서 딱 제가 좋아하는 맛이네요 ㅎㅎ

저두 다음에 도전 해봐야겠어용!

맛있는 당근 케익 이었습니당~

직접 수제 당근 케이크 까지 만들어준 친구야 고마웡~ ㅋㅋ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