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

이태원 라인 프렌즈샵 귀여운 샐리!!

m04 2017. 4. 20. 03:57
반응형

이태원 라인프렌즈샵에 다녀왔어요 ㅎㅎ

저번 이태원 데이트를 하면서

들렸던 곳!

샐리가 젤 귀여워요 ㅠㅠ

여기는 샐리집이 있는데요 창문앞에 샐리가 뙇

귀여운 샐리네 ㅋㅋㅋㅋ

문열고 들어가면 안되여!

창문에서 샐리가 지켜보고 있습니당

라인 샐리 목베개 , 텀블러 , 필통 , 파우치 ,

인형 , 쿠션 , 공책 들이 있어요 ㅎㅎ

샐리 천지.. 저기 살고싶당 ㅋㅋㅋㅋ

샐리 슬리퍼랑 샐리 거울 필기구 까지 있어여ㅋㅋㅋ

샐리가 이렇게 인기가 많아질줄

알았을까요?

아마 몰랐을 꺼에요 그러니까

초반 샐리가 그렇게 못생겼징...

콧구멍도있고..

얘는 브라운인지 브라우니인지

암튼 귀여운 곰

얘를 샐리가 좋아할 꺼에요

그래서 매일 곰이 데이트 나갈때마다 따라나가요

풍선은 파는건지 모르겠네요 ㅎㅎ

샐리 풍선이 젤 귀여워욯ㅎ

토끼 솜사탕 서울대공원에서 파는거 봤는데!!

이태원 라인프렌즈샵은 3층까지인가? 있어요

그리고 3층이 카페에요 ㅎㅎ

브라우니 여친도 많이 있네용 ㅎㅎ

서로 마카롱을 먹고있는 샐리와 브라운

ㅋㅋㅋㅋ 먼가 잔인하면서 귀엽네요

샐리 볼튀어나온겈ㅋㅋㅋㅋ

요런 돼지 인형 탈 쓴 곰 ㅋㅋㅋㅋ

애기들한테 선물해주면 좋아할꺼 같아요 ㅎㅎ

아기돼지! 어른이들이 좋아할 선물이 많은

이태원 라인프렌즈 샵이에요

하지만 저도 많이 좋아한답니당 ㅎㅎ

어른들도 많이 좋아하는 라인 캐릭터들 일꺼에요

주말에 갔는데도 조금 늦은시간에 가서그런지

사람이 별로 없었어요 ㅎㅎ

샐리가 닭인형도 쓰고잇네요 귀엽당!!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