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

대학로 브런치 & 디저트 좌식카페 슬로우 스텝 : slow step

m04 2017. 5. 6. 04:30
반응형

대학로 좌식카페 슬로우 스텝!
데이트로 자주가는 곳이에요ㅎㅎ
야외에도 자리가 있고
내부는 좌식자리도 있고
테이블도 있어용

오랜만에 가니 브런치 메뉴도 생겼네용ㅎㅎ
볶음밥도 있구 다음에 먹어봐야겠어요!
와플도..!!

메뉴판입니당 저는 자몽에이드를
남친은 매실차 아이스를 시켰어요
더운날이어서 시원한걸로!

와인과 양주 메뉴도 있어요!
데이트하기에 좋은거 같네용~

왼쪽이 자몽에이드 오른쪽이 매실차에요
얼음이 가득가득 올라가 있어요ㅎㅎ
자몽에이드 위에올라간
자몽은 먹는게 아닌거같아용

매실차가 양이 많아서
조금 흘렀네용 왜인지 항상 꽉차있던
좌식자리가 비어있어서
같이 여행계획 짜면서 수다를 떨었어요

둘다 조금 신맛이 강했어요
시럽을 넣어먹으려 했는데
1층까지 내려가기 귀차나서
그냥먹음ㅋㅋㅋ

아! 이날 남친 이사이에 머가 껴서
굉장히 예민해져 있었던 날이네용
( ; - ;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