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

강남 피제리아 / 피자 . 샐러드파스타 . 목살스테이크

m04 2017. 6. 4. 20:32
반응형

친구들과 갔던 강남 피제리아!!

화덕피자 전문점이에요

처음가보는데 되게 넓구

좋았어요ㅎㅎ

친구들과 모임하기 딱

좋은장소인거 같아요

저희는 치즈가 듬뿍담긴 피자랑

샐러드 파스타랑 콜라두잔

그리고 목살스테이크를 시켰어요

인테리어는 왠지

미즈컨터이너와 비슷한 느낌?

요즘 이런 인테리어가 많이 보이네용

오톤스테이션이나 미즈컨테이너?

떠먹는피자!

치즈가 완전 많아서 맛있었어용ㅎㅎ

여자들이 모이면 먹기만 한다더니

완전 맛있게 먹었습니당

요게 샐러드 파스타!

건강에 좋은 샐러드랑 파스타ㅎㅎ

맛있게 먹었어용~

탄산음료랑 잘어울리는 메뉴들이네요

맥주한잔도 좋았을꺼같은데

이날 일본여행에서 돌아온날이라

몸이 너무 피곤했어요ㅜㅜ

아직도 몸살..

이게 목살스테이크!

서가앤쿡에서 먹던 목살스테이크가 생각났어용ㅎㅎ

암튼 맛있고 즐거운 식사였습니당~~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