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

공주 홈바운드 쑥라떼

m04 2020. 12. 28. 13:38
반응형

 이번에 일 때문에 공주에 다녀왔다

그리고 그곳에 사는분에게 추천받은 공주 맛집!

공주 홈바운드 남자 친구와 함께 가보았다

요즘 코로나때문에 밖에서 뭘 먹는 게 오랜만인데

공주는 아직 지방이어서 2단계라

내부에서 음료를 마실 수 있었다

2층까지 있는데 우리는 사람이 덜있는 1층에서 마셨다

2층에는 사람들이 공부? 작업?도 하고 있었다

인테리어가 이뻐서 그냥 앉아만 있어도 기분이 좋아진다 

깔끔하고 좋다!

공주 홈바운드 메뉴!
우리는 둘 다 쑥라떼 아이스를 마셨는데
쑥라떼가 맛있다는 얘기를 듣기도 했고
아이스로 마셔야 더 맛있다고 해서!
둘 다 쑥라떼로 시킴 ㅎㅎ
다음에 가면 다른 것도 마셔봐야지

코코넛 크림라떼도 맛있을것 같네!

디저트도 먹어봐야겠다 

테린느가 뭔가 했더니 초코렛으로 만든 쫀득한 

디저트라고 한다! 달달한거 좋아하는데 

종류도 다양하게 있다 

치즈 테린느, 말차 테린느, 알밤 테린느

근데 요즘 하도 내부에서 먹기가 무서워서 

다음엔 포장해와서 먹어야겠다

영업시간이 금요일부터 일요일까지는 22시까지,

월요일부터 목요일까지는 6시까지라

시간을 참고하고 가야 할 것 같다

카페 시간도 그렇고 공주까지 오는데도 버스타기 무서워서 

차를타고 왔다 ㅋㅋㅋㅋ 서울 빠져나오는데만 오래걸리고..

차막히는거 넘 지긋지긋..ㅜㅜ 다들 시외버스 안타고 차타고다니나..

그리고 카페 공간이 너무 이쁜데

사장님이 디자인을 하시는지 액자 하나하나

일층이나 이층 모두 전시회에 온 것처럼 흥미로운 것들이 많았다

카페 왔다가 갑자기 전시회 가고 싶어 진..

느낌있는 공간들! 1층보다 2층이 좀 더 이쁘다

디터람스가 디자인한 오디오세트

전시회에 있을 것같은 느낌

디터람스의 디자인은 애플 디자인에 영향을 주었다는데 

남자친구가 옆에서 말해줬다 ㅋㅋㅋ

여기서 듣고 더 찾아봤는데 디터람스 디자인 너무 정갈하고 

군더더기없는 깔끔함.. 오래전 디자인인데도

오히려 요즘 디자인보다 훨씬 현대적이다

여기는 2층! 

애플 초기 컴퓨터 ㅋㅋㅋㅋ


이게뭐야아? 했는데 컴퓨터였던..


화질이 꽤 좋다 ㅋㅋㅋㅋ 옆에 턴테이블이랑 스피커, 박물관인줄

넘 느낌있음

남친이랑 얘기하면서 을지로 힙을 뛰어 넘는다고 ㅋㅋㅋ

여기가 바로 공주 핫플레이스 

디자인 관련 서적들도 있었다 ㅋㅋㅋㅋ

집 가까이에 있으면 매일 오고싶다..

와서 차한잔마시면서 책읽는 내 로망,..

너무 맛있었던 쑥라떼!!

위에는 달달한 크림이 올라가 있고, 아래엔 찐한 쑥라떼가 있다

제주도에서도 쑥라떼 마셔봤었는데

거기서 먹은 쑥라떼보다 더 맛있었다!

달달한 크림은 리필해서 더 먹고 싶은 정도 ㅋㅋㅋㅋ

 

우유 크림 맛이 찐해서 적당히 취향에 맞게 섞어 마시면 된다

먹어보기 전에는 찰떡아이스 아이스크림이랑 비슷한 맛이라고 들었는데 

찰떡아이스보다 맛있다 ㅎㅎ

달달한걸 좋아하는 개인적인 바램으로는 크림양이 더 많았으면 좋겠다 

어디 우유크림 쓰시는걸까.. 

사와서 여기저기 올려마시고 싶넹..

 

그리고 신기한 빨대! 자연 분해된다는 친환경 빨대다.

종이 빨대인 줄 알았는데

옥수수 전분으로 만든 빨대였다!

스타벅스도 이런 빨대 썼으면 좋겠다

맨날 젓다가 구부러짐..

어디 빨대인가 찾아봤는데 아이엠그리너 라는 곳의 제품 

다름 친환경 제품들도 많이 있다 다음에 필요해지면 참고해야지

티백이나 커피도 판매한다

공주 홈바운드 다음에 또 방문해야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