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 ~

석모도 가족여행 [7] : 노을이 내리는 아름다운집 & 갈매기

m04 2017. 5. 2. 04:58
반응형

석모도 가족여행

2017. 3. 27 ~ 3. 29


엄청 잘찍힌 갈매기 사진!

석모도 갈매기들은 새우깡 받아먹는 재주가

남달라요 ㅋㅋㅋㅋ

그리고 전혀 사람으 ㄹ무서워하지 않음...

석모도 들어오는 길에 주지 못했던 새우깡을

가는길에 실컷 줬답니당

아침 안개낀 펜션 주위 풍경이에여ㅎㅎ

미세먼지 인지? 안개인지? 잘 모르겠음..

펜션이 만족이어서 ㅎㅎ 또가고 싶어용!

노을이 내리는 아름다운집 펜션입니다 ㅎㅎ

모을이 지는 아름다운 집 인줄 알았는데???

다 바꿔야겠네용

카페도 같이 있어요 ㅎㅎ

팥빙수와 커피도!!

노을이 내리는 아름다운집 간판이에용

이근처에는 이쁜 펜션이 많이 있는거 같아요 ㅎㅎ

신기한 로봇?

그리고 여기저기 사장님이 꾸미신

정원이 있어요 ㅎㅎ

펜션도 너무 이쁘고 좋았어용



아빠가 좋아하는 요상한 돌도 많구 ㅋㅋㅋㅋ

돌모으기가 아빠 취미에용

엄마가 좋아하시는 다육이도 잇어요 ㅎㅎ

다육이를 판매하기도 한답니당

아빠가 넘겨보라던 책장 ㅋㅋㅋ

동상

마지막날 아침은 집에서 먹고 출발했어요

그리고 점심은 홍대 근처에서 먹었어요 ㅎㅎ

가는길에 마지막 해변!

이때도 갯벌이었어요 ㅎㅎ

갯벌을 많이 보다 가네용

여기도 여름이 되면 사람이 많이 차겠죠?

무슨해변이었는지는 이름을 까먹음..


가는길 배에서 새우깡 많이준ㅋㅋㅋㅋㅋ

새우깡 물고가는 갈매기~

엄청 많이 몰려들었어요

배타고 10분도 안걸리는데 급하게 주느라 ㅋㅋㅋㅋ

다른 차들은 다 차안에 있는데

우리만 나와서 갈매기 밥줌 ㅋㅋㅋㅋㅋㅋㅋ

갈때 못줬던거 나올때 실컷줬어용 ㅋㅋㅋ

근데 갈매기들 왤케 하얗고

털이 되게 윤기나요 ㅋㅋㅋ

새우깡 덕분에 가까이에서 사진도 찍었어요 ㅎㅎ

갈매기 되게 독수리 같이 생겼네요

날개및 윤기나는 털도 찍었어요 ㅋㅋㅋ


갈매기 겨드랑이 찰칵

날개도 엄청크고 눈도 매섭...

옆에는 새우깡주는 아빠손이에요 ㅋㅋㅋ

배에서 내려서 또 새우깡사서 줬어용

슈퍼앞에 새우깡을 팔고 있었어요

언제부터 갈매기 하면 새우깡이 됐는지!!

재미있는 갈매기 밥주기 ㅎㅎ

석모도에 있던중 젤 재밌게

웃었던 시간인거 같네요 ㅋㅋㅋ

다 재미있었지만 마지막 빅재미!!

휴양와서 푹 쉬고간 2박 3일 여행이었습니다 ㅎㅎ

처음 계획은 펜션을 첫쨋날 둘쨋날 다른곳에서

머무는 거였는데

첫쨋날 갔던 펜션이 좋아서 계속 머물렀어용!


석모도 가족여행

2017. 3. 27 ~ 3. 29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