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 ~

삼척 가족여행 [1] : 삼척 장호항, 펜션 해뜨는집

m04 2017. 6. 11. 14:00
반응형

2박3일 : 삼척 가족여행 


한국의 나폴리라는 깨끗하고 맑은 바다!! 


삼척 장호항에 가기위해 밤늦게 가족들과 선지국을 든든하게 먹고 


출발했어요 밤이다보니 시간이 더 걸리더라구요 4시간 조금 넘게 걸렸던거 같아요 


중간에 광릉대관령 휴게소에서 화장실도 들르고 과자도 먹어가며 갔어요 ㅎㅎ

요기가 해뜨는집 펜션이에요 


음.. 생각보단 조금 오래되 보이는거 같아 놀랐지만 


가격이 되게 싼 편이어서 그런데로 만족했어요 ㅎㅎ

침대에서는 엄마아빠가 주무시고 


언니랑 저는 바닥에서 잤어요 ㅎㅎ 


근데 바닥이 엄청뜨거움 장판이 탄자국도..?

아침에 일어나서 찍은 장호항!! 


물도 완전 깨끗하고 장호항 바로 앞이라서 좋네용 ㅎㅎ 


그냥 내려가면 장호항이에요 


이집 멍멍이가 있었는데 바우였나?


근데 다음날 엄마에겐 바위가 되어있었음 ㅋㅋ

되게 깨끗하죠 ㅎㅎ 여름이 아니어서 


물놀이는 못했지만 


옆쪽으로 가면 장호 해수욕장도 있어서 


물도 깨끗하고 여름에 놀러가도 좋을꺼 같아요 ㅎㅎ

장호항 옆에 조그만 산책로도 있어요 ㅎㅎ 


엄마랑 아빠는 아침일찍부터 산책하러 가셨어요 


산책하기 좋은곳!

구름이 살짝 꼈지만 곧 맑아졌어요 ㅎㅎ 


가족여행을 올해들어 자주 가는거 같아서 좋네요 

아침은 월남쌈입니당 ㅋㅋㅋ


엄마가 자주 해주시는 음식이에요!


매번 다양하게 속재료를 넣어먹어서 건강에도 좋구

여행갈때에도 자주 먹는 메뉴에요 ㅎㅎ 


저번엔 소면도 넣어먹었었는데 


든든하고 맛있었어요! 

고기랑 파프리카 넣고 월남쌈 소스에 콕 찍어먹었어용 ㅎㅎ 


역시 맛있음!! 


근데 라이스페이퍼도 칼로리가 낮은 편은 아니라던데!!


탄수화물이라 너무 많이 먹으면 안좋을거 같아요

'

그리고 전날 어두워서 못봤던 파란 바다를 보며 


레일바이크를 타러 출발!!


근데 저희가 가까운곳이 있었는데 


건너편까지 가서 레일바이크를 탔어요 ㅋㅋㅋㅋ


레일바이크는 다음 포스팅에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