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

양평 분위기 좋은 카페 도프

m04 2020. 10. 15. 11:05
반응형

양평 분위기 좋은 카페 도프커피 (Doaf Coffee)
용문에 있지만 용문역이랑도 가깝고
용문사 은행나무 보러가는 길에 들르기에도 좋다!
뭔가 명절때 집 내려가면 꼭가는 곳인거같다
이쁜 양평 카페 !


도프 올때마다 먹어보고싶었던
피스타치오 아이스크림!
양도 많고 가격도 괜찮다
근데 이것만 먹다보면 조금 느끼 할 수 있어서
아포가토로 먹어도 맛있을 것 같다
뭐지 이거랑 같이있던 그레놀라도 맛있었는데!
쬐금 비쌈 ㅎㅎ

아이스크림 담겨있는 통에 붙어있는
스티커도 맘에듦 ㅋㅋㅋㅋㅋ
왜 저렇게 귀여운거지!!?
오랜만에 친구들 만나서 아이스크림 먹으면서
수다수다중 아이스크림은 양은 많은 편인듯!

처음먹어보는 피스타치오 아이스크림은
무난 했다 근데 나한테는 조금 느끼함

인테리어가 맘에드는건 일층이랑 이층이랑 복층처럼 연결되어 있는데 그래서 천장이 높다!!
탁트인 느낌인데 식물들도 많고
컬러선택이 아주 탁월하심
진회색에 포인트컬러 넘 맘에 든다

넓어서 자리도 많은데
내가 가는날이 명절같은 연휴들이다보니
가족단위 손님들이 많았는데
평일에는 모르겠다

그리고 천장은 하얀 조형물에 은은하게 비춰지는
조명! 분위기 굳굳임
남자친구를 데리고도 몇번 왔었는데
남친도 좋아했다 ㅎㅎ
집근처면 자주오고싶을 정도로 편안한 분위기에
기분이 좋았다


양평 분위기 좋은 카페 찾으시는 분들이 있다면
카페 도프랑 또 그 가까이에 있는
문릿이 있다 근데 문릿은 야외자리가 정말 좋은데
요즘 점점추워져서..

그리고 양평오기전 양수리에 있는
베이커리 하우스? 하우스 배이커리?
거기도 인기 짱많음!! 빵 비주얼도 장난아니고
한옥 분위기여서 ㅠㅠ 거기도 넘 힐링되고 좋아하는 곳인데
사람이 많다 ㅎㅎ 그게단점

 친구는.. 아포가토 인데 왜초록색이지?
메뉴판 찍어올껄 그랬넹 ㅎㅎ
암튼 저것도 맛있다고함
여긴 디저트로 베이커리류도 팔고있는데
그것들도 다 맛있다.. 빵순이인 내가 좋아하는 빵들
그리고 일층에는 판매하고있는 컵이나 커피
같은 것들도 있다

힐링하기 좋은 양평 카페 ㅋㅋㅋㅋ
점점 날씨도 추워지는데 다음에 갔을땐
초코라떼 마셔야지 초코라떼도 맛있었던 기억이 있다
초코라떼랑 케익 한조각 먹고와야징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