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

먹골역 몬트 베이커리 카페

m04 2020. 10. 18. 15:23
반응형

먹골역 몬트 베이커리 카페 !
남자친구랑 지나가다가 발견한 이쁜카페
이층에다가 이층은 큰 창문이 뻥 뚫려 있엇날씨가 좋은날 기분전환 하러 가기 좋은 장소다
일층은 갤러리처럼 꾸며져있어서 분위기도 장난아니고
조용해서 공부하러 오는 사람도 많아보였다
공간이 넓은데 이뻐서 기분이 더좋음!!
근데 일층 넓은 공간은 사진을 못찍었넹!

아 그리고 루프탑도 있다!!
루프탑에도 올라가 봤었는데
거긴 밤에가면 정말 좋을 것 같다
먹골 이쁜카페 정말 몇개 없는데
그중 하나 발견!!

빵이 많이 팔렸는지 중간중간 비어있는곳도 있었다
아침에오면 갖만든 빵을 먹어볼 수 있는걸까..!?
다 맛있어보인다
앙버터도 있고 남자친구가 좋아하는
크루아상도 있다!
우린 고민고민 하다가 맛있어보이는 빵 두개를 골랐다
스콘이나 머핀들도 있는데 다음에 왔을땐 다른것들도
먹어봐야지..

그리고 음료는 사과 레몬티로 고름!
아이스 가격은 5500원 이다
달달하니 맛있다 잘골랐어!!

여긴 케익이랑 브런치도 있다
그래서 고민이 많이됐음 ㅋㅋㅋㅋ
피자나 와플도 있어서.. 그리고 맥주도 있어서
맥주안주 시켜서 맥주마시면서 수다 떨기에도 딱좋음!!

사진에 얼핏 빅웨이브가 보이는거같은데!!?
빅웨이브 맥주 정말 맛있음 ㅠ
맥주파는 카페라니 이근처에는 술마시면
시끄러운 으르신들이 많아서
맥주집가기 좀 그랬는데 카페에선
분위기있게 맥주 마실 수 있겠다 ㅎㅎ

뱅쇼도 있음! 날추워지면 이걸로 마셔야지
시즌 음료라고 다른 음료들도 많이 생겼나보다
레몬생강차나 생강차 처럼 따듯 하게 마실 수 있는
메뉴들! 고를 수 있는 메뉴도 엄청 많고
빵종류도 엄청많다!
자리도 루프탑,2층1층 까지 넓게 있고
테라스 자리도 있음 ㅋㅋㅋㅋ
날좋아서 테라스 자리에 앉고싶었는데
빈자리가 없었당..

여긴 1층 단체석 나무나무한 이쁜자리
해도 잘든다 ㅋㅋㅋㅋㅋ
여기 앉고싶었는데 단체석
주말 저녁에 가서 그런가 사람이 어느정도 있어서
좋은자리는 이미 다 나감!

우리가 주문한 빵~
데워서 주셨던거 같은데 자세히 기억이 안난당
바삭바삭하고 맛있었음
커피랑 잘어울리는맛
그래서 커피 시킬껄 그랬나 하고 생각했었다 ㅋㅋㅋㅋ

다른 공간도 사진 찍을걸 그랫네
이옆이 젤 이뻤는데
2층 큰창문 앞 자리도 좋다
데이트하러 오기에 좋은곳!!
먹골역 카페 몬트! 이렇게 분위기 좋은곳
더 찾아바야지 요즘들어 먹골역 근처에
이쁜 곳들이 많이 생겨나는것 같다
먹골 롯데시네마도 생기고 점점 변화되는게
보이는 것 같다 청년주택이랑 그 옆건물도 빨리 지어졌으면!!

그럼 이것저것 더 들어오겠지??
그래서 사람들좀 왔으면 좋겠다
친구들한테 먹골역산다고하면 거기가 어디야?
다 이반응임 ㅎㅎ
나이사가기전에 올리브영 생기는것좀 보고가자~~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