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 ~

여름 부산여행 + 부산 아쿠아리움 8월

m04 2017. 3. 17. 02:09
반응형

부산 여행을!!! 간답니당 ㅎㅎ 신난다~


그래서 올리는 작년 여름에 갔던 부산 여행이에요


이때도 재미있게 놀다왔어요 ㅎㅎ


엄청엄청 더웠지만!!ㅎㅎ 즐거웠어요


요긴 남포동 자갈치시장 근처에 숙소에요


야경이 정말정말 예뻤는데


정작 야경은 못찍었네용 ㅎㅎ

집들이 빽빽하게 있네요


그래서 야경이 더 이뻤어요 ㅎㅎ


이번에는 해운대로 숙소를 잡을꺼에요

열심히 만들었던 모래성 ㅋㅋㅋㅋ


너무 더웠구 바다에도 들어갔는데....


파도에 멀미가 났던..


그래서 남친이랑 우린 이제 늙었구나.. 했던 순간이었어요 ㅋㅋㅋ


부산 전철은 서울보다 폭이 쫍아요 ㅋㅋㅋㅋ


처음 봤을때 저렇게 마주보고 가면 민망하지 않을까


생각했던 기억이 나네요


저녁에 정말 우연히 !!


친한 친구를 해운대에서 마주쳤어요 ㅋㅋㅋㅋ


그렇게 사람이 많은 곳에서


어쩜 이렇게 딱마주칠 수 있는지


신기했어요 ㅋㅋㅋㅋ 그래서 광안리로 달려갔습니당


광안대교를 보며 술한잔 ㅎㅎ

광안리 라이브 술집 부를래에 갔어요


사실 라이브 술집인지도 몰랐고


그냥 검색하다가 여기가자 해서 갔는데


노래도 완전 다잘하고


분위기도 짱짱 좋았던 곳이에요 ㅎㅎ

노래 들으면서 술 먹다가


결국 막차놓쳐서 택시타구감 ㅋㅋㅋㅋ

그리구 아쿠아리움도 갔어요 ㅎㅎ


네이버에서 표구매해서 갔는데


할인해서 본거 같아요


얼마엿는지 모르겠지만 현장예매보다 쌌어요 ㅎㅎ

가오리 사진찍기 성공 ㅋㅋㅋㅋ


귀여웡


아쿠아리움 남친이 엄청 좋아해줘서 뿌듯했어요 ㅎㅎ


남친이랑 가서 더 재밌었던 아쿠아리움!!


한번 가볼만 하답니당


무서운 상어 이빨이 엄청많았어요


밑에서 보니 더 무섭당

도리를 찾아서 도리 ㅋㅋㅋㅋㅋ


저기 니모도있어요

얘가 니모 ㅋㅋㅋㅋㅋㅋ


귀여웡 되게 맹 하게 생겼어요


얘가 니모 ㅋㅋㅋㅋ


엄청많은 물고기 떼


상어랑 같이 있는데 잡아먹히지 않을까요 ?


숨쉬다가 잘못 먹을듯



해파리 구경하는 남친 ㅋㅋㅋ


요렇게 동그랗게 된게 이뻣어요


근데 3년전엔가 왔을때는


엄청엄청 큰 해파리도 있어서 완저 ㄴ신기했는데


이번엔 없었네용


작은 해파리들 뿐 ㅋㅋㅋㅋㅋ


사진을 되게 많이 찍었어요




얘도 이름 모르는 귀여운 물고기


아쿠아리움이라 그런지 아이들이 많긴 했지만


어른들도 신나하는 모습이..


수중쇼 ㅋㅋㅋ


일본엔가? 제주도엔가?


엄청나게 큰 아쿠아리움이 있다던데


한번 가보고 싶네요 ㅠ


밑이 유리로 되있어서


구경할 수도 있는 곳도 있어요 ㅋㅋㅋ


이상한 기분이었어요 ㅋㅋㅋ

포켓몬에서 나올것 같은 생물체..


물고기라고 해야할지 도마뱀이라고 해야할지


이번 부산여행에는 부산 3대 치킨중 하나로 불리는


거인통닭을 꼭 먹어볼 꺼에요 ㅎㅎ


신나게 다녀와서 리뷰 올릴께용~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