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 ~

두근두근 부산여행 [2]: 부산깡통시장 + 거인통닭

m04 2017. 3. 21. 16:55
반응형


부산여행 다녀온 두번째 후기 입니당 ㅎㅎ

저희는 도착하자마자 책방골목을 둘러보고

바로 거인통닭이 있는 깡통시장으로 가봤어요 ㅎㅎ

벌써 입구에 줄이 서잇었어용


여기는 12시에  매장이 오픈되구요

9시부터 전화로 포장예약을 할 수 있어요 ㅎㅎ

12시에 매장이 오픈됐는데도 12시20분쯤 갔을때

이미 줄 서있었어요


저희는 9시에 전화해서 12시40분쯤에 포장 예약을 했는데

35분쯤 오라고 하셔서 시장을

구경했어요! ㅎㅎ


사람도 많고 팔고있는 물건도 다양하고

신기하네용 ㅎㅎ

해산물도 팔고 맛있는 음식들도 판매하구 있었어요 ㅎㅎ

여기는 유명한 맛집도 많아서

줄서있는곳도 자주 보였어요


깡통시장 맛집 찾아서 가보세용 ㅎㅎ

저두 오기 전에 찾아봤는데

거인통닭말고도 되게 많았어요 ㅎㅎ

터키 쫀득쫀득 아이스크림!

꼬치도 있구 사람이 많은 오뎅집도 있구

구경거리가 많아서

한바퀴 도는데도 시간이 많이 지났어요

사람이 되게 많구 유명했던

명랑쌀 핫도그에요! ㅎㅎ

하나 사먹으려구 갔는데 사람도 많구 아직 오픈을

안한거 같아서 그냥 왔어용

그래도 명랑 쌀핫도그는 체인점이 서울에도

생겼더라구요 얼마전에는

강남에도 지나가다가 사람들이 줄서있어서 봤더니

명랑 쌀핫도그 였어요 ㅎㅎ


그리고 남친 집근처에도 생겼다고 해서

거기가서 먹어봐야지 하구

그냥 왔어용 ㅎㅎ

여기도 사람이 되게 많았어요 ㅎㅎ

이가네 3대천왕 떡볶이!

메뉴도 저렴하고 맛도 있어서 그런가봐요 ㅎㅎ


다음번에 왔을땐 먹어봐야지

찜해놨어용!

부산은 오뎅이 유명한데!! 삼진어묵? 이라고

부산역이나 센트럴시티에도

줄서있는걸 볼 수 있었어요 ㅎㅎ


맛집 가득 부산여행 ㅎㅎ

부산여행은 먹방으로 와야겠네용


그리고 드디어 시간이 되서 거인통닭도착!

사람이 더늘어나고 포장 대기시간은 1시간 반이었어요 ㅎㅎ


미리 예약전화 해두길 잘했네용 ㅎㅎ

내부도 사람이 가득가득

매장에서 드실 분들은 전화번호 뒷자리를

말씀하시구 전화번호가 불릴때까지 기다리시면되요 ㅎㅎ


저희가 갔을땐 7팀이 대기중..

안에서 먹고싶긴 했지만 그냥 포장해서

먹는게 더 빠를꺼 같았어용


방송에 나오기 전부터 유명했다는

거인통닭!

부산 3대 치킨에도 들어간다고 하네요


다른 치킨들도 다음에 하나씩 먹어봐야겠어요

근데 거인통닭은 양이 어마어마.. ㅋㅋㅋㅋㅋ

한끼로 못먹었어요 ㅋㅋㅋ

근처 벤치에 앉아서 먹었어요 ㅎㅎ

후라이드와 양념치킨이 따로 포장이 되어서 나왔어요

저희는 반반 메뉴를 주문했는데


가격은 18000원 입니당 ㅎㅎ

콜라랑 무랑 소근도 같이 챙겨 주셨어요


완전 바삭바삭했던 후라이드

후라이드 자체가 약간 짭짤해서

소금을 뿌려먹지 않아도 됐어요 ㅎㅎ


짱짱맛있음 ㅎㅎ 저는 원래

양념치킨을 더 좋아하는데

거인통닭은 바삭함 때문에

후라이드가 더 맛있었어요!!

양념도 맛있긴 하지만 바삭하진 않아서

양념치킨 소스에 후라이드 치킨을

찍어먹으면 바삭함과 양념맛을

할께 느낄수 있어서 반반을 추천합니당 ㅎㅎ


그리고 양이 꽤 많아서 둘중 하나만 먹으면

질릴거 같기두 해요

가성비 갑

양념치킨 소스에는 당근도 들어있는거 같구

일반 양념치킨 보다 묽은 소스였어요


바삭한 맛이 없긴하지만 맛있었던

양념치킨 ㅎㅎ

그래서 저희는 첫쨋날 점심으로 먹고

중간에 간식으로 먹고

다음날 점심으로 또 먹고


좀남아서 버렸답니다..

다음날까지도 바삭함이 그대로였던 거인치킨

부산여행 하면서 한번쯤 드시길 강추

드실땐 전화로 포장예약을 하시거나

넉넉하게 가서 기다리시길 추천해 드려용~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