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

강남 앰배서더 애프터눈티세트

m04 2021. 8. 19. 21:04
반응형

친구들이랑 다녀온 강남 앰배서더

애프터눈 티세트를 먹으며 수다 떨다가 왔다 

다이어트를 하다가 요즘 막 먹기 시작했는데 

이렇게 블로그를 쓰다보니 내가 이렇게 많이 먹었구나 싶은게..

살찌는덴 다 이유가 있는거였다 

노보텔 앰배서더 애프터눈 티세트

정가는 음료2잔 포함 65000원인데

네이버에선 할인으로 58500원에,

신용카드 이벤트로는 음료 2잔 구매하면 티세트를 27000원에 

8월 31일까지 할인된 가격으로 먹을 수 있다는거 같다!

트로피칼 컨셉으로 과일 듬뿍듬뿍 디저트들이 나오는데 

음료는 팬션후르츠 스무디랑 아메리카노를 시켰다 

아메리카노가 있어야 견뎌낼수있는 달달한 디저트들!

당충전하기엔 딱이다 

둘이서 먹기엔 조금 양이 많은거 같고 셋이서 먹으면 딱좋다

덜 단 순서인 아래층부터 먹는걸 추천해 주셨다 

하나씩 찍으면서 먹어야 했지만 

친구들이랑 수다 떨며 먹다보니 사진이고 뭐고 

처음에만 찍고 다 먹어버렸다 ㅋㅋㅋ

애프터눈 티세트 다양한 디져트를 즐길 수 있다는 점이 좋지만

위로 갈수록 새콤한 맛이 강해져서 다먹진 못하고 조금 남긴거같다

맨아래 유리용기에 담긴 트로피칼 펀치는 개구리알처럼 

톡톡 터지는게 들어있었는데 맛있었다 

이중에 젤 맛있었던건!

나는 개인적으론 맨위에서 오른쪽 두번째인 

바질크림 머랭타르트! 바질 좋아하는데 

바질크림은 처음먹어봤다 달달한 머랭이랑 부드럽게 잘어울려서

맛있게 먹었다! 바삭하고 달달하면서 바질향이 확 나는게 딱 내입맛

친구들은 자몽 케익도 맛있었다고 하고 

패션 후르츠 스무디가 맛있었다는 친구도 있었다

음료는 또 까먹고 안찍음 ㅎㅎ

블로그에 올릴 생각이 없었어서 사진을 대충 찍고 말았다..

하나뿐인 디저트들은 나눠먹기가 조금 번거로웠지만 

상큼 달달한게 비타민이랑 당은 충분히 잘 채워주는거같다 

기분좋게 친구들이랑 수다떨고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었다 

로비라운지에는 창밖에 폭포와 에펠탑 모형도 있어서

커플끼리 와서 분위기 있는 시간을 갖기에도 좋은 곳인거같다 

노보텔 앰배서더 강남은 신논현에 위치해있고 

애프터눈 티세트는 바로 1층 로비라운지에서 이용이 가능하다

 

좀 더운날이었는데 시원한 음료랑 

맛있는 디져트들을 먹어서 기분이 좋음좋음

반응형

'맛집 ~' 카테고리의 다른 글

별내 라운지펍 쏠트엔비네가  (0) 2021.08.20
경주 덮밥집 김씨븟  (0) 2021.08.19
별내 삼겹식당 오랜만에 고기  (1) 2021.08.17
별내 경복궁 삼계탕  (0) 2021.05.11
엽떡 로제 착한맛 베이컨추가  (0) 2021.04.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