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

일본식 요리가 땡길때 홍대 교베규카츠

m04 2017. 4. 14. 03:21
반응형



규카츠! 홍대 교베규카츠에 다녀왓어요

고기가 먹고싶기도 하고

일본 가정식이 먹고싶기도한 날이었어요

홍대 본점인 고베 규카츠입니다 ㅎㅎ

위치는아래!

합정이나 상수역과도 가까워요 ㅎㅎ



아래에서 부터는 메뉴판이에요


 


저희는

환타 두잔  . 3000원씩

커리크림우동 . 9000원

규카츠정식 11000원


을 시켰어요 ㅎㅎ

편안한 자리! 넓지는 않았지만

테이블은 적당히 있는거 같아요

저녁시간때라 사람이 조금 있었어요

깔끔한 미소된장국

국물이 함께 나와서 좋은 일식! ㅎㅎ

커리크림우동이에요 ㅎㅎ

하얀크림 속에 노랑 커리우동이 숨겨져 있답니다!

정말 맛있었어요 하나도 안느끼하고 ㅎㅎ

규카츠 정식이에요

작은 화로에 익혀먹을 수 있게 속은 안익은 상태로 나왔어요

걷에 튀김은 익혀져 있는데

어떻게 만든 걸까요 ㅎㅎ

그리고 이쁜병에 담겨나오는 시원한 환타

파인애플 맛이에요

은근 고기와 잘어울리는 파인애플맛 환타

규카츠정식에 나온 땅콩드레싱이 뿌려진

샐러드 ㅎㅎ 고소하고 맛있어요

밥, 미소장국, 샐러드, 감자샐러드

고기소스라아 간장 이렇게 나와요

가운데 있는 작은 할라피뇨 같은것과

마늘? 은 이름이 뭔가요?

크림속에 우동을 건지면 요렇게 노랗게 나와요 ㅎㅎ

느끼하면 어쩌지 걱정했는데

오히려 고소한 맛이 나요

따끈따끈하게 먹어서 더 맛있는

커리우동이에요

든든한 한끼!

작은 미니화로에 촛불로 불을 켜고

고기를 구웠어요 ㅎㅎ

겉은 바삭하고 속은 완전 부드러워요!

와사비와 소스를 찍어먹으면

더 맛있어요 ㅎㅎ

언니와 저 둘다 와사비를 좋아해서

마구 찍어먹었어요

화로에 굽는 재미도 있고 남자친구와 데이트로 와도

좋은 곳인거 같아요 ㅎㅎ

다음번에 남자친구와 술한잔 하는걸로!

깨끗하게 잘 먹었습니당 ㅎㅎ

맛있었어요~

부드러웠던 고기가 인상적이엇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