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

양평 스타벅스 DTR 방문후기

m04 2020. 11. 15. 12:26
반응형

양평에 갔던날 오는길에 그 유명한 양평 스타벅스 DTR에 다녀왔다
생겼을 때 부터 국내에서 최대 규모 스타벅스이고
직접 베이킹도 한다는 말에 정말
가보고 싶었는데 드디어 가게된
양평 스타벅스 ! 유명한만큼 크기도 크고
전망 좋은곳에 위치해있었다
그리고 스타벅스 드라이브스루 있어서 서울에서 교외로
드라이브 온 사람들이 들렀다가기 좋은곳!

내부는 가운데가 뻥 뚫려있고 넓은 공간이어서
답답하지 않고 이뻤다!
데이트 하러 오기에도 좋은공간~
아그리고 전에 여기서 코로나가 터졌어서 그런지
들어가자마자 입구에 온도 체크해주시는 분이 있었다
온도체크하고, 큐알코드 찍고 입장 할 수있었다

날씨가 좀 흐려서 아쉬웠는데
맑은날 오면 더 이쁜 풍경을 볼 수 있을것같다
창가자리가 통유리라 이쁜데
루프탑 자리도 있다! 근데 거긴 좀 추워서
우리는 그냥 안에서 마셨다
양평 스타벅스 DTR 에서 DTR뜻이 뭔가 했더니

Drive Through Reserve

드라이브 스루와 프리미엄 원두를 사용하는 스타벅스 리저브가 합쳐져 DTR점이라고 한다고!
리저브 매장도 전세계 800개 정도로 얼마없지만
우리나라에는 88개 정도가 있다고 한다

가운데 천장에 조형물로 뻥 뚫려있어서
위아래로 구경할 수 있다
가운데서 조리하는 모습도 볼 수 있다

내부가 엄청 넓은데 총 3층인데
나는 2,3층만 가본거 같다 1층은 안내려가봄
입구가 2층인거같은데 1층은 또 어떨지 궁금하다

양평 스타벅스 에서 남한강뷰를 탁트이게 구경 할 수 있는 테라스!
사진 찍기 좋은 곳도 있다
엄마도 여기 가보소 좋다고 사진 찍어 보내주셨었는데
거기가 여기였나보다
주말에는 북적북적 할 것 같은 느낌
생긴지 얼마 안됐을때엔
지인말로는 줄서서 들어가고 그랬다던데

좀 한가해지고 오길 잘한 것 같다
그런데도 평일 치고는 사람이 많았다

 흐린날도 나름 운치있는것 같다
넓게 보이는 남한강!
힐링하러 오기 좋은곳
양평 올때마다 스타벅스 DTR 들려야겠다

내가 마신건 시즌메뉴인 토피넛라떼!!
스타벅스 2020 프리퀀시 모으려고 시즌음료 시켰는데
이틀연속 이것만 두잔 마셨더니 배가 나온거같다..
위에 바삭한 설탕? 이있고 크림가득
고소하고 달달한 맛있다 ㅋㅋㅋ
단거 좋아하는 나는 완전 좋음!!
아이스로는 안마셔봤는데 그것도 맛있을 것 같고
아이스 블론드 토피넛라떼도 맛있을것같다
근데이젠 따듯한 음료가 더 끌리는 계절이 되어버림..

시즌음료 3단채우려고 ㅋㅋㅋㅋ
남친한테 고르라고한 다크초코렛
이것도 달달하고 맛있다!
위에 초코가 잔뜩 올라가있어서 좋았음
한입 뺏어먹어본 후기 ㅋㅋㅋ

맛있는 빵들이 많아서 고민했는데
우리가 주문한 쇼콜라 크림 크루아상
맛있어보여서 주문했는데 넘맛있음...
하나씩 다먹어보고싶은데 배가 불러서
하나밖에 못먹었다 ㅠ
다른 빵들도 맛있어보이는게 엄청 많았다

크리스마스 기념으로 나온 굿즈들..
갖고싶은게 많던데 ㅋㅋㅋ 다이어리도 이쁘고..
이번에는 프리퀀시 모으면 다이어리말고
크로스백을 받을거다!
아이패드가 있으니까 다이어리는 아이패드로 쓰고
그거 담을만한 ㅋㅋㅋㅋㅋ 가방이 필요했는데
매장가서 넣어보니 에어3가 쏙 들어가는 사이즈!!
완전 딱좋음 아 근데 양평 스타벅스 DTR 엔 내가 못본건지 모르겠지만 가방이 없었다.. 왜지

보기만해도.. 군침도는 빵들..
다음에 보자 애들아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