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

2021 스타벅스 프리퀀시 가방 아이패드 에어

m04 2020. 12. 1. 03:57
반응형

 

2021 스타벅스 다이어리 받기위해
열심히 스타벅스 프리퀀시를 모으다가
문득, 아이패드를 쓰고있는데 다이어리를 자주쓸까?
라는 생각이 들어서 ㅋㅋㅋ 다이어리가 너무 탐났지만
(특히 다이어리와 함께주는 계산기..)
그냥 안쓰는 다이어리를 받느니
아이패드 넣을 수 있는 2021 스타벅스 프리퀀시 가방 받아야겠다 하고 결심하게됐다

오랜만에 간 스타벅스는 벌써 크리스마스 분위기가
물씬 풍기는 인테리어로 변신!
프리퀀시는 남자친구랑 나한테 있는
기프티콘이나 선물받은 스타벅스 카드로만 해도
충분해서 ㅋㅋㅋㅋ 일주일에 몇번씩 오기로했다

짠 이게 2021 스타벅스 다이어리
다이어리는 총 4종류로 큰거두개
작은거 두개가있다
큰거는 각자 화이트는 계산기,
그린은 미니포켓을 함께준다
그리고 화이트는 스탠딩 스케줄러로
캘린더처럼 탁상에 세워두고 사용할 수 있다고!
소재는 요즘 환경문제를 생각했는지
폐플라스틱을 이용한 리사이클 원단을 사용했다고한다

그리고 내가 받으려는 2021 스타벅스 프리퀀시 가방
로우로우와 콜라보로 만든
폴더블 크로스백!
이것도 리사이클 원단으로 만들었다고 한다
색상은 네이비, 크림, 블랙!
네이비는 일단.. 아니고 블랙은 뭔가
미끌거리는 느낌이 싫어서 크림으로 하기로했다
때탈까봐 걱정되긴 하지만.. 조심조심 써봐야지!

사이즈는 230*430
이이패드 에어3 케이스씌워도 쏙 들어가는
크기다! 11인치 아이패드가 들어가고
프로도 들어간다고!

다이어리 쓰면 이런것도 쓰고싶었었는데
아쉽.. 넘 이뻐서 쓰기도 아까워보이는
스타벅스 다이어리 꾸미는것들..

가방받으러간날 ㅎㅎ 신나서 찍었다

짠 받자마자 찍어본 2021 스타벅스 프리퀀시 가방 !!
미션음료 3잔 포함 총 17잔을 마셔야
받을 수 있다

가방은 접어서 사용할 수도있고
펼쳐서 사용할수도있다
수납공간도 여기저기 많아서 유용할듯!

앞쪽엔 스타벅스 로고가 박혀있다

뒷쪽도 지퍼가 달린 포켓 하나와
접었을때 사용가능한 작은 수납공간 하나

플라스틱을 이용해 만든 원단이라는 설명
버려진 패트병 500ml 230만개를 재활용해서
만들었다고한다

여기가 아까 위에 사진에서 앞부분에 있던
지퍼달린 포켓, 안쪽은 녹색이다

요기가 아랫부분 뚫려있는 작은 포켓

그리고 안쪽에 있는 지퍼!

그안에는 브라운 스트랩이 들어있다

커버까지 씌웠을 때 쏙들어가는 아이패드 에어3
스타벅스 가방 아이패드용으로 딱이다 ㅋㅋ

커버 빼고도 쏙들어가는 아이패드
넘이쁘다 같이있으니까 ㅋㅋㅋ
내가가진 가방중 아이패드에 맞는게 없어서
에코백에 넣고다니기도 좀 불안했었는데
딱맞는 가방을 찾은거같이 너무좋다

그안쪽 지퍼에는 펜슬을 넣으면 되서
더좋은 느낌~~
다이어리 있어봤자.. 잘안쓰고
매년 쌓여가는데 아이패드 하나로도
다이어리 이상 효과하니까..!
가볍게 카페 들고가기 좋은거같다
작은 포켓들이 많아서 유용하게 쓸 수 있다

스트랩을 메고 접어보았다!
접을때엔 양옆에있는 고리? 버튼을 열어서
접은 쪽에 있는 버튼에 똑 끼워 넣으면 된다

딴 접었을 때엔 또 이렇게 보인당
크림이랑 그린컬러 조합 넘좋다
스타벅스 프리퀀시 처음 해봤는데
17잔 모으기
힘들줄알았는데 생각보단 빨리모아서 넘 뿌듯

안더러워지게 조심히 써야지!
난 사진을 또 왜이렇게 많이 찍은건지..
담부턴 적당히 찍어야지 휴
아이패드 가방 리뷰끝!😙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