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

디오디너리 레티놀 3주 이용후기

m04 2020. 12. 1. 15:45
반응형

이번에 구매한 디오디너리 레티놀 , 히알루로닉 , 프라이머!
요즘 피부가 엉망진창이라서
열심히좀 발라보려고 샀다
요즘 내피부 상태는 ㅠㅠ 건조하고 트러블있는피부..
이상하게 얼굴 중앙부는 트러블이 없는데
옆면으로 턱까지 트러블이 일어나고있다...
왜그런거야 내피부..

구매한 것들중 특히 디오디너리 레티놀 요게
유명하다던데 피부노화와 주름개선에 효과적이라고한다
레티놀 부작용 유의해서 사용하기만 한다면
피부결도 잡아줘서 여드름이나 기미 잡티에도 좋다고!!

디오디너리에는 레티놀 0.2% ,0.5%, 1% 이렇게
세가지가 있는데 피부에 점차 내성이 생기게
하는게 좋다고 해서
약한 농도부터 차례로 높여가길 추천한다고한다
근데 내가 살때엔 어차피 0.2%빼고 다 품절이라 ㅋㅋㅋㅋ
고민없이 0.2%를 선택했다!
가격도 30ml에 5500원으로 저렴하고!
한번 사용할 때에 4~5방울 밖에 안사용해서
꽤 오래 쓸것같다


주의할 점은 레티놀 부작용 인데
부작용으로는 피부가 붉어지거나
피부가 까지고 벗겨지는등 예민하고 건조해진다고!
그래서 처음부터 많은양을 사용하거나
높은 농도를 사용하는건 비추!

디오디너리 뷔페 유명해서 사용했었는데
그때도 별로 잘 모르겠었는데
레티놀쓰고 반해서 다시 뷔페도 구매해봐야겠다

그래서 디오디너리 레티놀 3주 이용후기!
처음 사용한 3일이 젤 눈에 띄게 좋았는데
저녁에 자기전에 스킨바른후 레티놀 바르고
히알루로닉이랑 크림을 발라줬다
근데 히알루로닉을 바르고 레티놀을 발라야할지
레티놀을 바르고 히알루로닉을 잘라야할지
아직 헷갈림 ㅋㅋㅋ 둘다 발라봤는데
별로 차이는 없는듯..

바르고 다음날 좋았던건 피부결이 더 좋아진게
눈으로 보였다! 3주째 쓰면서 그때만큼 확
좋아지지는 않는데
전체적으로 피부결이 부드러워지고 정돈된 느낌!
트러블은 아직 모르겠다.. 더심해진건 없는데
요즘 계속 안좋았어서.. 반포기상태
낮은 농도를 사용해서그런지 부작용도 없는것같다
4~5방울정도 사용하니까 딱맞는거 같기도하고!
좀더 늘려볼까..?
오일리한 느낌에 향은 왜인지 코코넛오일 향이난다 ㅋㅋ
언니는 바닐라 향이 난다던데 나는 왜 코코넛 향이나지?

그리고 작은 용량으로 쓰다가 좋아서 다시 구매한
디오디너리 히알루로닉 !! 이것도 내가 워낙 건조한 피부라
써보고 좋아서 다시구매하는건데
잘못 쓰면 밀리는거 빼곤 좋다!
흡수를 잘 시켜야 안밀리는거같은데
많이 사용하면 밀리는것 같기도하고..?

저번에 사용하던건 까먹고 뚜껑 제대로 안닫아놨다가
엎어서 삼분의 일인가 쏟았는데 ㅋㅋㅋ
이번엔 조심해서 써야지😌
히알루로닉 가격은 60ml 12200원

그리고 디오디너리 프라이머!
이건 처음 써보는데 언니가 사용해보고 괜찮다고해서
나도 샀다!! 가격도 4900원으로 싸기도하고
소량씩 쓰면 충분해서 30ml어도 오래 쓸것같다
조금만 써도 부드럽게 전체적으로 얇게 발리는느낌!
피부가 맨들맨들 해져서 파운데이션이 잘올라간다
디오디너리 레티놀 처음 사용해봤는데
만족했던 후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