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

힘내라 홍삼정 생일선물로!

m04 2021. 4. 23. 03:29
반응형

얼마전 생일이었는데 

친구가 생일선물로 보내준 힘내라 홍삼정 ㅜ 

감동.. 카카오 선물하기로 보내줬는데 

무슨 배송정보 입력한지 하루만에 배송되서 깜짝놀랐다 ㅋㅋ

아주 빠른 배송..

'마음을 담은 6년근 홍삼스틱

둘도 없는 친구에게 세트'!

친구랑 건강얘기 했었는데 이런 센스있는 선물을 해주다니..

아침에 오자마자 포장을 뜯어봤다

박스안에는 작은 박스 3개가 들어있는데

10ml 10포씩 3박스로 포장되어있다

성인은 1일에 1~2포씩 먹으면 된다고! 

오늘도 운동하러 나가기전에 하나 먹어봤는데 

홍삼은 어렸을적 홍삼캔디로.. 안좋은 기억이 있는

내가 먹기에도 좋을만큼 생각보다 맛이 괜찮았다

홍삼 향을 싫어하는 사람도 먹기 괜찮은 정도!

뭔가 사랑이 담겨있는듯한 포장지때문에 

힘내라 홍삼정 받고 감동 받으신 분들 많을듯 

건강 생각해주며 주기에 딱좋은 선물인거같다

요즘 뼈마디도 아프고 아무것도 안했는데 

힘이없다고 친구한테 말했었는데 ㅋㅋㅋ

심지어 그 친구는 작년에 애기도 낳았어서 

나보다 더 몸안좋을텐데 괜히 찡찡됐나 싶었는데 

이렇게 생각해주니.. 감동.. 나도 친구들한테 

잘하자 다시 생각하게 되고 그릏다

 

둘도 없는 친구 버전 말고도 두개가 더있었는데

사랑하는 그대에게 버전과

특별한 당신에게 같은 보내는 사람에 따라 

문구가 다르게 적힌 것들인가보다 

부모님이나 연인에게 선물해도 좋을것같다

안쪽에도 생각지못한 문구로 감동2

당신은 당신 생각보다 더 멋진사람

요즘 괜히 자존감 떨어지는데 

자존감 올려주는 말인거 같다 ㅜ 

친구도 이문구가 박스 안에 있는지는 몰랐겠지

그래도 뭔가 친구한테 들은말 같이 좋았다

홍삼이면 비건이지 않을까 해서 

같이사는 비건 언니랑 먹을 수 있나

찾아봤는데 사양벌꿀이 들어가서 안됄거같다 

6년근 홍삼 농축액과 대추엑기스, 식물혼합농축액,

천궁농축액, 건지황농축액 같은 어려운것들이 많이 들어간다

그리고 스틱에도 하나하나 정성어린 글귀가 적혀있다 

감동3 

너라면 할 수 있어! 너는 나의 든든한 보약~ 같은 문구들

뜯어볼수록 감동이 배가되는.. ㅋㅋㅋ

요즘 코로나때문에 만나서 생일파티하기도 힘들고 

카카오 선물하기로 생일선물 챙기는 사람들이 

많을 텐데 힘내라 홍삼정 괜찮은 제품인듯 하다 

효과나 맛을 떠나서 받고 기분이 좋다 ㅋㅋㅋ

나도 다른 사람들한테 선물할때 이용해야지

감동주기 딱좋은 선물

책상위에 두고 아침저녁으로 하나씩 까먹어야지

 

홍삼은 면역력 증강과 항산화, 원기회복에 좋다고 한다 

365일 골골되는 나에게 딱이다

오늘도 언니한테 너는 너무 병약하다고 

맨날 힘들다는 소리를 달고산다고 쿠사리 들었다

그래도 운동 시작 했으니까 건강해지겠지!!

비타민도 잘챙겨먹고 운동도 일주일에 3번씩은 해야겠다 

홈트도 열심히 해서 점점 건강해져야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