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

친구네 놀러가서 매운갈비찜 + 아이스크림

m04 2020. 10. 18. 17:13
반응형

이사간 친구네 놀러가서 먹은 매운갈비찜!!
원래 네명 모이는 줄 알고
시켰는데 친구 한명이 갑자기 야근을 해서...🥺
금요일에 야근이라니..
암튼 집들이 모임이라 ㅋㅋㅋㅋ
친구가 집들이 선물로 원하는 브리타 정수가 필터도 갖고 갔다 그것도 자주 쓰는데 조만간 리뷰해봐야지

결론은 매운갈비찜 선택은 옳았다
3단계로 했었나? 적당하고 맛있음!!
여기 이름이 뭐였더라.. ㅎㅎ
친구한테 물어볼껄 그랬넹 맛있었는데!
매운 맛을 달래주는 마카로니랑 계란찜도 있고
쌈무도 있었는데 친구가 쌈싸먹으라며
집에 있는 상추를 꺼내줘서 ㅋㅋㅋㅋ 같이 먹었다

고기도 많고 떡도 들어있고 메추리알도있고
맛있었음~~ 한단계 더 매운맛으로 먹었으면
스트레스 팍팍 풀리고 좋을 것 같았다
다음에 야근땜에 못온친구 다시 부르면
매운 갈비찜에 소주 마시기로..!

이날은 맥주를 마셨는데.. 같이먹은
친구 둘이 술을 못해서
무슨 약한 과일맥주 하나 둘이 나눠마셨는데
그것도 다못마심 😔
ㅋㅋㅋㅋㅋㅋ ㅎㅎ나는 항상 먹는 블랑으로 한캔 했다
맥주는 역시 블랑이지 매운 갈비찜 이랑도 잘어울린다

그리고 이 아이스크림은 내 정신건강을 잃고
미안하다고 받은 아이스크림 기프티콘 ㅋㅋㅋㅋ
다시생각해도 기분나쁨..
안먹으려다가 친구들 있을때 먹어버려야지 하고 먹음

ㅋㅋㅋㅋㅋ가운데 아래있는 아이스크림이
베스킨라빈스 신메뉴 매시업스 후루트링
무난하게 맛있었다 바삭바삭하기도 하고
그리고 나머지맛은 바람이랑 레인보우 샤베트

매시업스 후루트링 알갱이 찍겠다고 ㅋㅋㅋㅋ
계속 찍음 근데 친구네 조명 되게
은은하고 좋당 먼가 촬영용으로 좋은듯 ㅋㅋㅋ

암튼 매운 갈비찜으로 데운 속을 아이스크림으로 달래주며 수다를 떨었당
재밌었는데~~ 코로나 때문에 사람많은 술집보단
이렇게 조용히 모이는게 좋은거같다
우리집에서도 한번 모이고 친구들 집을 한바퀴 돌아야지

ㅋㅋㅋㅋ 열심히 파다가 하나 더나옴
씹는 재미가 있음
그래도 씹는 재미하면 슈팅스타지 생각하니까 먹고싶넹 안먹은지 넘 오래됨

베스킨 아이스크림 예전엔 엄청 많이 먹었었는데
나이먹으면서 단게 덜 땡기는 느낌..
그래도 아직 카페가면 케익 같은건 먹고싶긴함 ㅎㅎ
그리고 단거대신 매운게 자꾸 먹고싶다 ㅠ
스트레스가 많아져서 그런가 돈벌기 힘들어..

 마트가서 간 마이쮸 청사과맛 젤리
자일리톨이 함유되어 있어서
껌먹는것 같은 느낌이 들었던 마트에서 사온 간식
ㅋㅋㅋㅋㅋㅋ이렇게 모아놓으니까 엄청 잘먹었네..

오랜만에 친구네 놀러가서 즐거운 시간 보냈다
그리고 밤산책도 했었구나 ㅋㅋㅋㅋ
너무 배불러서 소화시킬겸 동네한바퀴 돌고왔다 ㅋㅋ

그리고 다음 날 먹은게 전에 올렸던
이삭 토스트..! 즐거웠엉 또 놀러갈께에에에에
매운갈비찜 또 시켜서 이번엔 소주랑 같이 먹자~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