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

월계 이마트 트레이더스 방문기

m04 2020. 11. 1. 17:35
반응형

남자친구랑 1600일 기념 파티를 하기위해
장보러 간 월계 이마트 트레이더스
오는길엔 가볍게 따릉이 자전거 타고 갈까?
했다가 길 잘못들어서서 좀 빙 돌아간 감이 있다
우린 광운대역 바로 옆에 있길래
광운대 역 앞으로 갔는데
역을 뚫고 돌아서 아파트 사이를 가로질러
가야했던 ㅋㅋㅋㅋ 올때는 제대로 왔다

그쪽에서 오는게 가까운 사람이 아니라
태릉쪽에서 오는 사람이라면
중랑천 바로 옆길을 따라 가는게 더 가깝다

바로옆에는 월계 이마트도 같이 붙어있다
둘다 큼!! 우리집앞 쬐그만한 이마트랑은
비교도 안됀다

근데 우린 그냥 구경겸 와인이랑 고기만 사러온거여서
정말 넓은데 다 돌아다녀보진 못했다
월계 이마트 트레이더스 창고형 마트여서
코스트코처럼 물건이 쌓여있다

확실히 대량으로 사는 만큼 저렴한 것들이 많아서
나중에 냉장고가 크면..
대량으로 사서 소분해서 먹는게
더 절약할 수 있을 거 같다는 생각이 들었다
그리고 식당하시는 분들이 재료 사가기에도 좋아보임
지나가면서 사고싶었던게 한두개가 아니었지만
간신히 정신차리고

그리고 사고싶었던건 이마트 트레이더스 빵!
크림들어있는 크루아상 12개짜리 4780원에 사고
거의 빵집에서 빵 하나가격..
ㅋㅋㅋㅋㅋ 이건 이마트 갈때마다 샀던 빵이긴하다
우리동네 빵집에서는 6개짜리 4600원엔가 팔았던것 같은데
그것 말고도 맛있어보이는게 많았다
정말 종류도 다양한 이마트 트레이더스 빵

그다음으로 내가 사고싶었던건 바로 생연어..!
맛있어보이는 연어들 ㅠ
하나당 거의 3만원정도면 살수있다! ㅋㅋㅋㅋ
나중에 사가지고 연어장도 만들어 먹고
연어초밥이랑 연어구이까지 해먹어야지..
그리고 그옆쪽 에 사람들이 몰려있길래
뭐팔길래 저렇게 모여있나 했더니
소고기랑 돼지고기 팔고있는 코너였다 ㅋㅋㅋ
역시 고기

남친이랑 난 초밥 36피스 앞에서 고민 엄청함..
살까말까 근데 우린 고기도 샀어서
초밥은 그냥 옆쪽에 있는 이마트에가서 칠천얼마?
로 할인하고있는 12피스였나?를 샀다
광어랑 연어 초밥만 먹고싶었다ㅋㅋㅋ
만족! 이마트 초밥 맛있었다

우린 소고기를 샀지만
정신팔려서 사진 찍은게 없다 ㅋㅋㅋㅋ
와인도 샀는데 사진을 하나도 안찍었지 어떻게..
심지어 만들어 먹은것도 안찍음 ㅋㅋ
집갈때에도 따릉이를 타고가서 도착하자마자
배고프고 힘들었다 ㅋㅋㅋ그래도 오랜만에
자전거타서 좋았음!

와인은 두가지를 샀는데.. 이름이 기억이 안난다
하나가.. 까만 고양이그려진 거였는데
뜻도 검은 고양이였고? 가격이 6천 얼마밖에 안해서
하나 더 사자며 샀었다 ㅋㅋㅋ

이마트 추천와인이라고 인스타에서 본 사진에
있는 와인들 있나 찾아봤었는데 하나있었어서
그것도 한병 샀다! 둘다 무난히 맛있었다

이건 광어! 광어도 너무 맛있어 보인다..
초밥은 연어랑 광어랑 참치지..
사진보니까 또 먹고싶네
이때는 힘들어서 얼마 구경못하고 왔지만 다음에가면
더 돌아다녀봐야겠다

내가 생각해본 이마트 트레이더스 추천상품 !
연어, 소고기, 크림크루아상, 와인
와인도 다른 이마트에서 같은 상품보다
저렴했다
다음에는 더 둘러보고 오기전에
이마트 트레이더스 추천상품 찾아보고 와야겠다
이번엔 너무 아무생각없이 왔어 ㅋㅋㅋ

월계 이마트 트레이더스 구경한뒤에 물건을 사고
2층에 바로 연결되어있는 길로 이마트로 넘어갔다
카트는 가져가면 안됌 ㅋㅋㅋ
그래서 중간에 카트도 바꾸고
이마트에서는 치즈랑 초밥을 샀다

사진이 없어서 아쉽네!! 한장만이라도
찍어둘걸 그랬당..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