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

하남 스타필드 데이트

m04 2017. 3. 20. 01:17
반응형

며칠전 하남 스타필드 데이트에 다녀왔어요 ㅎㅎ

주말이라 사람이 많을줄 알았는데

생각보단 없었어요!

이날이 일요일 이었씁니당

현대 자동차 모터스튜디오가 있었는데

공간이 전부 영상이 나와서

되게 멋었었어요 ㅎㅎ

뭔가 전시장에 온기분

그래도 오후로 갈수록

점점 많아지는 사람들

남친이 평일에 왔을때 보다는 적은 편이라네요

인테리어도 되게 깔끔하고

넓어서 이날처럼 미세먼지가 많고

비가 올 것 같은 날씨에

실내 데이트 하기에 딱 좋은곳인거 같아요 ㅎㅎ

되게 특이하고 이쁘게 생겼던 에이랜드 ㅎㅎ

예전엔 되게 자주 갔었는데

요즘은 안가게 되요

ㅠㅠ사실 요즘 옷을 살일이.. 쇼핑좀 해야겠당

중앙광장에서는 마술쇼와 공연을 하고 있어서

사람이 되게 많이 몰려있었어요 ㅎㅎ

신기했던 마술쇼!

역시나 있는 카카오 프렌즈샵 ㅎㅎ

홍대에 있어서 하두 자주가봐서

이날은 그냥 밖에서만 슥 봤어요 ㅎㅎ

그래도 들어가 볼껄 그랬낭


ㅋㅋㅋ길가는데 자리잡고 앉아있던 멍뭉이

움직이기 싫은가봐요

주인이 가자고 하는데도 꼼짝않고 안움직이고 있었어요

그래서 아이들이 점점 늘어나더니

어느세 인기가 넘쳐나는 멍멍이

요기에도 젠틀몬스터가 있어용

젠틀몬스터는 항상 전시를 이쁘게 해놔서

지나가다 보이면 꼭 들어가게되네요 ㅎㅎ

요기는 공간은 되게 좁았는데

꽃으로 전시가 되어잇었어요 ㅎㅎ

이쁜꽃들이 잔뜩!

근데 조화인거 같네용

특이한 조명 ㅎㅎ

합정에 있는 젠틀 몬스터도 지나가다가

몇번보는데 움직이는 전시도 있구

특이한게 많아요 ㅎㅎ

요게다 조화! 진짜 꽃같지 않나용 ㅎㅎ

조화도 이렇게 이쁠수가 있네요

요기서도 사진 찰칵 ㅎㅎ

재미있는 데이트를 했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