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

하남 스타필드 / MOLLY'S PET SHOP

m04 2017. 3. 20. 00:51
반응형

하남 스타필드로 데이트를 다녀왔어요

사진을 너무 많이 찍어서 ㅋㅋㅋ

몇번에 나눠서 올려야 겠네용 ㅎㅎ

스타필드 가는법을 검색해서

남친집과 저희집에서 가까운 쪽으로

찾아봤어요 ㅎㅎ

그래서 나온게 팔당역!

팔당역앞에서 50번 버스를 탔어요! ㅎㅎ

팔당역에서 스타필드까지 가는 버스에요

요기 버스 타는 사람들은 거의다

스타필드 가려구 타는거 같네용

오랜만에 같이 버스타고 달리는즁 ㅎㅎ

아쉽게 날씨가 흐렸어요 ㅜ

날씨가 좋았다면 다리를 걸어서 건너갔을텐데!!

팔당역 앞에서 자전거를 대여할 수 있어서

자전거를 타도 좋을꺼 같아요

다리건너는 동안 버스 밖 풍경이에요 ㅎㅎ

버스타고 얼마 안걸려서 내려용

그러면 강아지들이 자주 보이는데

왜그런가 했더니

바로앞에 펫숍이 있었어요

몰리스숍! 이마트에서 운영하는 반려동물 멀티샵이라고 해요

그래서 그런지 주변에 주인과 산책나온

강아지들이 가득 ㅋㅋㅋㅋ

정말 들어가자마자 강아지들이 가득가득해요 ㅋㅋㅋㅋ

인형들이 너무 진짜같아요 ㅋㅋㅋ

 키우는 반려동물과 똑같이 생겼으면

정말 사고싶은 인형이네요

그리고 천장에는 반려동물

그림들이 가득가득해요 ㅋㅋㅋ

기념으로 그려두면 딱 좋을꺼 같아요

가족사진 같은 느낌

그림 컨셉도 명화를 따라하서 그린거 같아

재미있어요 ㅎㅎ

우리집 강아지도 해주고싶당ㅋㅋㅋ

비싸겠죠?

한켠에 있던 멍멍이 ㅋㅋㅋ

맡겨진거 같아요

한쪽에서는 강아지 분양도 하고있었어요 ㅎㅎ

수제간식도 있고 사료도 있고

옷도있고

정말 없는게 없는곳!

반려동물을 위해 필요한 물품이 있으시다면

한번 찾아가 보세요 ㅎㅎ

몰리스숍은 하남스타필드가 규모가 굉장히 큰데

건대나 청계천, 자양 등에도 있는거 같아요! 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