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

한성컴퓨터 X57K BossMonster Lv.77 후기

m04 2017. 3. 15. 03:02
반응형

노트북을 바꿧어용 원래는 삼성 시리즈9 을 쓰고 있었는데


그것도 쓴지 4년? 5년쯤 지나니까 ㅠㅠ


배터리가 수명을 다했다고..


교체하려면 11만원이 들길래


이참에 그냥 바꿨어용

X57K BossMonster Lv.77 제가산 기종이에요


보스몬스터 시리즈인데 노트북 외향도 그렇게 생겼어요


잘 포장 되서 집에 도착한 한성 컴퓨터 노트북


한성컴퓨터가 가성비 갑이지만


고객센터가 안좋다는 말은 많이 들었지만..


삼성 노트북 쓸때에도 5년간 고객센터에


연락하거나 가본적이 없어서..


이번에도 있을까 하고 그냥 샀어용

저번에는 가볍에 들고 다니며


포토샵이나 일러스트를 돌리려고 산거지만


이번에는 시포디나 에펙정도는 잘 돌아가길 하는 마음으로


샀답니다


메모리는 8G 에서 업그레이드 해서 16G 이구요


가격은 음.. 윈도우 설치까지 해서 140만원?


그리고 삼성 SSD 250G 를 사서 제가 설치 했구용


SSD는 삼성 SSD 850 EVO M.2 를 샀어용


노트북에 호환되는 SSD를 사야 한다는데


M.2가 맞는 거라고 해요


자세히는 저두 잘모름... SSD설치는


남친과 카페에섴ㅋㅋㅋ 드라이버로 밑부분 다돌려서 뜯고


끼우는 위치에 끼우기만 하면 끝!


근데 안떠서 구글링 했더니 장치관리자? 가서


뭐 하라고 해서 했더니 됐어용


SSD가 12만원인가 했으니까 총 152만원?

HDD 1테라, SSD250G, 메모리 DDR4 8G, CPU i7-7700HQ (카피레이크)


그래픽 카드 지포스 GTX 1050 Ti 4G , 무게 2.2KG 입니당


잘 모르지만 좋게 산거 같아용


오래 쓸꺼고 3D프로그램 돌릴꺼니까용..


그럴꺼면 데스크탑을 사라고 하지만


둘곳도 없구 들고다니면서 사용할 노트북이 필요하구용



생긴게 여자들이 사용할만한 디자인이 아니긴함 ㅎㅎ


맥북을 사고싶지만 맥북은 200이 넘던걸요!!


그래두 일단 화질도 괜찮구용


음 배송은 주문형이라서 화요일날에 입금했는데


토요일날에 왔어용


G마켓에서 구매했구용

요기는 외장형 배터리 꼽는곳


외장형 배터리가 교체하기 쉽고 좋은거 같아요


왠지 잃어버리지 않는한 엄청 오래쓸 것 같은 비주얼+느낌

ㅎㅎ 아직 키보드 라이트 어떻게 끄는지 못찾음..


그리고 펜 소음도 큰편이에요 조절할수 있다고 하는데


이것도 아직 못찾음.. 드라이버 깔아야 하는거 같아요


음 그리고 FN +1 키를 누르면 펜이 엄청 빠르겐지 두개가 다 돌아가는지


해서 순식간에 열을 식혀줘요


게임용으론 좋다고 합니당


스타크레프트 할때 펜소음 되게 컸어여


렌더는 아직 안걸어봄  

오늘두 백팩에 메고 나갔다왔는데


어깨가 아팠습니당


그래두 참을 수 있어여 전철같은데서 그냥


백팩 내려두고 다니려구요

아무거도 추가안하면 1149000원에 살 수 있구요


성능좋은 노트북으로 하는 게임을 원하시는 분들에게 추천해드릴께요


저는 동영상편집 + 3D프로그램 용입니당


3D프로그램용으로 최적인지는 아직 잘 모르겠어요


키보드 누르는 감은 좋네요


삼성 시리즈 9의 얇은 노트북을 사용하다가


쓰니까 무게나 크기가 아직 안익숙하고 소음도 안익숙해요 ㅋㅋㅋㅋ

그래도 노트북을 빨리 식혀주는게


노트북 수명에 중요하다고 하니


왠지 엄청 오래쓸 것 같은 예감입니당


돈들인만큼 잘써야 겠어용 ㅎㅎ 시포디도 더 열심히 해야지!!


이상 한성 노트북 X57K BossMonster Lv.77 후기 였습니당


반응형